‘푹다행’ 배정남, 가래떡의 개불화?! “이렇게 식욕 떨어트리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정남 표 가래떡 구이에 김성균이 눈을 떼지 못했다.
17일(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배정남이 가래떡 굽기에 도전했다.
이날 배정남은 "가래떡 굽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가래떡구이에 도전한다.
모두의 우려와 달리 배정남 표 가래떡구이는 순조롭게 진행되는 듯했으나 잠시 배정남이 눈을 뗀 사이 가래떡이 타버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개불이야”
배정남 표 가래떡 구이에 김성균이 눈을 떼지 못했다.
17일(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배정남이 가래떡 굽기에 도전했다.
이날 배정남은 “가래떡 굽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가래떡구이에 도전한다. 안정환과 이성민이 “할 줄 알아?”, “그거 조금만 방심하면 탄다”라며 불안해하는 가운데 배정남은 “그냥 구우면 돼지”라며 자신감을 보인다.
구박데기 배정남을 보던 김종민은 “안쓰럽다. 저는 이해한다. 혼나고 압박받으면 점점 더 못한다. 남 일 같지 않아”라고 안타까움을 표한다.
모두의 우려와 달리 배정남 표 가래떡구이는 순조롭게 진행되는 듯했으나 잠시 배정남이 눈을 뗀 사이 가래떡이 타버렸다. 배정남은 “가래떡 모양이 이상해. 개불 모양이 됐어”라고 말했고, 안정환은 이성민에게 “형님 이거 먹고 종합검진 꼭 받으세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남일 또한 가래떡구이를 신기한 듯 바라봤고, 김성균은 “야 이거 뭐야! 이렇게 식욕을 떨어트리는 음식은 처음”이라고 놀라움을 표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성균, 새참 들고 복귀하는 이성민에 “아부지 읍내 나갔다 오셨어요?” (푹다행)
- ‘푹 쉬면 다행이야’ 이성민, 배 운전 실력 공개…김종민 “영화 같다 영화”
- 이성민, 성게 위해 긴급 수술 집도…'골든타임' 최인혁?(푹다행)
- '푹다행' 이성민, 전복 향한 집념…바다로 풍덩
- ‘푹다행’ 이성민, 직접 배 몰고 0.5성급 무인도 탈출?!
- 이성민, 도망가는 꽃게에 우왕좌왕…송지효 “이런 모습 처음이야” (푹다행)
- "김민희, 64세 홍상수 아이 자연임신"
- 고경표, '인생네컷 루머' 법적 대응 "심각한 범죄행위" [전문]
- 박성훈 '야동'탓 '폭군' 리딩 취소?…"애도기간 여파" [공식입장]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