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변우석 VS 김수현, 롯데월드몰 광고 건 팬 투표 17일 시작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롯데월드몰의 전광판 광고를 위해 배우들의 팬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인다.
17일부터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진해 중인 ‘핫 캐릭터 어워즈’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6월 투표 주요 후보들을 공개했다.
후보로는 최근 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배우들이 망라돼 있다. ‘얼굴천재’ 차은우를 비롯해 ‘라이징 스타’ 송강, ‘눈물의 여왕’의 김수현 그리고 ‘선재 업고 튀어’로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얻은 변우석과 그의 파트너 김혜윤의 이름도 있다.
앞서 진행 중인 ‘K-베스트 싱어(K-BEST SINGER)’ 투표에서 발라드 가수 이승기와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합하고 있다.
이 투표에는 트로트를 비롯해 발라드, 래퍼 등 다양한 장르에서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 가운데 이승기와 임영웅이 1, 2위를 다투고 있다.
뒤이어 이찬원, 김세정, 아이유, 황영웅 등의 가수들이 정상권을 향해 투표수를 올리고 있다.
‘핫 캐릭터 어워즈’는 오는 28일 그리고 ‘K-베스트 싱어’ 투표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그리고 투표에서 1위에 오른 아티스트에게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의 아트캔버스 전광판에 광고가 게재된다. 팬들에게는 자신이 응원하는 아티스트를 전 세계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유픽 플랫폼 관계자는 “유픽은 앞으로 다양한 행사 및 시상식을 준비 중”이라면서 “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핫 캐릭터 어워즈’와 ‘K-베스트 싱어’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픽’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