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얼굴이 '원더랜드', 생일 축하에 함박 웃음 "모두 감사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보검이 생일을 맞아 마음을 전했다.
17일, 박보검이 영화 '원더랜드' 부산 무대 인사 일정 중 맞은 생일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박보검은 "사랑이 가득한 원더랜드 저의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을 본 배우 이청아는 이모티콘을 남겨 박보검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박보검이 생일을 맞아 마음을 전했다.
17일, 박보검이 영화 '원더랜드' 부산 무대 인사 일정 중 맞은 생일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박보검은 "사랑이 가득한 원더랜드 저의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보검은 '저 오늘 생일이에요'라고 적힌 어깨띠를 매고 미소를 보이고 있다.
또 박보검은 영화 '원더랜드' 출연진과 무대 인사 중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전했다. 사진을 본 배우 이청아는 이모티콘을 남겨 박보검의 생일을 축하했다. 또 홍석천은 "으아 보검아 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박보검은 새 드라마 '굿보이'에서 김소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오는 21일 JTBC 새 예능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에 출연한다.
/hoisoly@osen.co.kr
[사진 : 박보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