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임요환 게임방 공개 “컴퓨터 일주일에 5시간만 꺼져” (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가연이 남편 임요환과 함께 쓰는 게임방을 공개했다.
6월 1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배우 김가연이 출연해 남성진, 김일중, 심진화를 초대했다.
김가연 절친 남성진, 김일중, 심진화가 찾아와 집을 구경했다.
김가연은 프로게이머 남편 임요환의 게임 트로피를 자랑했고, 김일중은 "임요환은 우리에게 영웅이다. 여기 게임방도 있다며?"라고 게임방을 궁금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가연이 남편 임요환과 함께 쓰는 게임방을 공개했다.
6월 1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배우 김가연이 출연해 남성진, 김일중, 심진화를 초대했다.
김가연 절친 남성진, 김일중, 심진화가 찾아와 집을 구경했다. 김가연은 프로게이머 남편 임요환의 게임 트로피를 자랑했고, 김일중은 “임요환은 우리에게 영웅이다. 여기 게임방도 있다며?”라고 게임방을 궁금해 했다.
김가연은 “작고 소박하다”며 남편의 연습 공간이자 부부의 게임 데이트 공간인 게임방을 공개했다. 심진화는 김가연의 컴퓨터를 보고 “지금 게임을 하고 있었냐”고 질문했고 김가연은 “늘 한다. 이 컴퓨터는 일주일에 5시간만 꺼진다”고 답했다.
심진화가 “하루에 5시간 아니고?”라며 놀라자 김가연은 “시스템 점검 시간만 끄고 나머지는. 점검 시간 5시 오픈이면 4시 40분부터 기다린다. 갑자기 열릴 수 있다. 누구보다 빨리 가서 보스를 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송지효 “김종국 열애 중→양세찬 여친과 결별” 지석진도 놀란 폭주 (지편한세상)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이병헌X이지안, 희귀한 남매 투샷…누가 봐도 붕어빵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