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8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6. 17. 20:07
방글라데시 출신 한국인 김모민
■이웃집 찰스(KBS1 오후 7시40분) = ‘방글라데시 김모민’ 편이 방영된다. 김모민씨는 기술을 배워 방글라데시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꿈을 안고 한국에 왔다. 한국이 좋아져 8년 전에는 고향에 있는 아내와 아들도 한국에 데려와 함께 살게 되었다. 지난 2월에는 귀화에도 성공했다. 그는 통·번역가로 일하며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 근로자들을 돕는다. 요즘 그는 아내와 식당을 열 새로운 꿈을 꾸고 있다.
배우 이정은의 ‘10년 장기 연애사’
■신발 벗고 돌싱포맨(SBS 오후 9시) = ‘수상한 연애꾼들’ 편이 방영된다. 배우 이정은·최진혁·정은지가 출연해 각자의 지난 연애담을 공개한다. 이정은은 마지막 연애가 언제였는지 묻는 말에 두 번의 10년 장기 연애사를 밝힌다. 최진혁은 전 연인에게 양다리를 심하게 당했던 쓰디쓴 기억을 이야기한다. 이날 방송은 서로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에 분위기가 과열되며 즉흥적인 ‘막장’ 드라마를 선보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