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한형' 이정재 "정우성 우정, 큰 힘 돼...30분에 한두 마디 대화도 편했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해외 식당에서 디저트 서비스를 받을 때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한다고 털어놨다.
17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선 배우 이정재가 출연, 신동엽과 토크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이정재가 해외 식당에서 디저트 서비스를 받을 때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한다고 털어놨다.
17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선 배우 이정재가 출연, 신동엽과 토크를 펼쳤다. 이정재는 “신동엽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어봤나”라는 질문에 “많이 들었다. 어렸을 때 진짜 많이 비슷했다”라고 밝혔다. 이정재의 사진을 거꾸로 보면 신동엽을 닮았다며 이정재 역시 신기해했다.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 이후부터 해외에서도 많이 알아보지 않나?”라는 질문에 “일장일단이 있는데 일단은 걸어서 다니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도 연예인이 좋은 게 형님도 잘 아시겠지만 제일 혜택 받는 데가 식당이지 않나. 디저트 서비스, 전채요리 서비스 등 해외에서 그게 오니까 ’나 좀 유명해졌는데?‘ (느낀다)”라고 밝혔다.
“해외 이모님들이 서비스 주는 건 임팩트가 다르지 않나”라는 말에 “느낌이 다르다. 그건 좀 받아먹고 싶다”라고 능청스럽게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애콜라이트’에서 제다이로 출연한 소감 역시 언급했다. 이정재는 “사실 ‘스타워즈’라는 것은 저희 어렸을 때 정말 진짜 충격적인 영화였다. 센세이션하고 동네에서 막 스타워즈 놀이하고 그런 큰 프랜차이즈 영화인데 계속해서 발전을 하다가 제가 배우가 되고 지금까지 하고 있는데 제가 거기에 캐스팅 되서 출연을 하게 되고 그로인해 홍보를 하고 있으면서 관객 분들이 한국에서 제다이를 한 이정재를 축하해주시러 또 오시고 응원해주시고 하니까 이게 감동이 좀 다른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비현실적인 느낌인 거지?”라는 신동엽의 질문에 “지금도 익숙하지가 않고 믿기지 않는 구석들이 있다”라며 여전히 실감나지 않는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절친 정우성과 너무 붙어 다녀서 오해를 받은 적도 있지 않느냐는 질문에 “둘이 좀 많이 붙어다니기는 했다. 그런데 정우성씨와는 참 인연이 깊다. 작품 하나를 하면서 깊은 인연으로 오래 지내는 사이가 저도 정우성 씨 하나다. 서로 좀 위해주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 게 사실 진짜 어디 가서 진심으로 대접을 받는 거가 사실은 쉽지 않은 것 같다. 근데 이제 주변에 최측근에 있는 사람이 진심으로 위해주고 대해주고 이런 게 참 큰 힘이 된다. 그러다보니 조금씩 그런 마음을 전했었는데 지금까지 그런 마음은 여전하다”라고 정우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아직도 ‘정재 씨’ ‘우성 씨’ 하면서 지내는데 존대를 안 하고 말을 놨으면 싸우는 부분들이 한두 번 정도는 있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둘이 술 마실 때도 대화가 별로 없다는데?”라는 질문에 “요즘은 많이 한다. 일도 같이 하고 친구로서도 오래 우정이 있었고 하다 보니까 할 이야기가 지금은 많다. 처음에는 세 시간 마시면 한 삼십분에 한두 마디 정도 했다. 바에 앉아서 앞만 보고 술을 마시고는 했다. 근데 희한하게 그게 또 편했다”라고 두 사람의 우정 초창기를 떠올렸다.
한편, 이정재는 디즈니+ '애콜라이트'에서 제다이로 출연하며 팬들을 만났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짠한형 신동엽'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사람 계속 죽고 매일 10명이 다쳐...목숨 걸어야 하는 '놀이공원'
- TV서 잘 안보이는 박상민,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 김종국 열애...송지효가 말실수로 폭로했다 '충격'
- 이상엽, 장혁 때문에 군대 못 갈 뻔...충격 폭로
- 지현우, 임수향 때문에 고윤과 주먹다짐...
- 미주보다 100배 예쁘다는 친언니...이렇게 생겼다 '깜짝'
- '방탄 지민 열애설' 송다은, 승리와 한달 동안...충격 관계 밝혀졌다
- '아들' 숨긴 女가수, 누군지 공개됐다..."이모라 부르게 시켜"
- '부동산만 460억' 권상우, 사주봤더니 소름...진짜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