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유소민, 재혼한다... 장거리 연애 끝 결실[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출신 유소민이 재혼한다.
유소민은 17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분, 나 결혼한다"라는 글을 남기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돌싱글즈2' 출신 유소민이 재혼한다.
유소민은 17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분, 나 결혼한다"라는 글을 남기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프러포즈를 곡 받고 싶고 프러포즈를 받은 후 결혼 준비를 하는 게 순서라고 말하는 내게 오빠의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서툴러서 너무 웃기고 귀여웠다"면서 예비신랑의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나아가 "항상 내가 우선이고 이런 게 사랑 받는 거라는 걸 느끼게 해주고 배려 해주는 사람. 내가 기침이라도 하면 약국에 바로 달려가고 장거리 연애 임에도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출 퇴근 힘들다고 퇴근이라도 편하게 하라며 집까지 데려다 주는 모습에 이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는 다짐을 했다"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와 예비신랑을 향한 애정을 전했다.
앞서 유소민은 지난 2021년 방영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유소민은 지난 4월 소셜 계정을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한 바 있다.
이하 유소민 글 전문
프로포즈 꼭 받고 싶고 프로포즈 받고 나서 결혼준비 하는게 순서라고 말하는 나에게 오빠의 서프라이즈 프로포즈. (서툴러서 넘 웃기고 귀여웠음)
항상 내가 우선이고 이런게 사랑을 받는 거구나를 느끼게 해주고 배려 해주는 사람. 내가 기침이라도 하면 약국에 바로 달려가고 장거리연애 인데도 불구하고 처음 만났을 때 부터 지금까지도 매일 같이 출퇴근 힘들다고 퇴근이라도 편하게 하라고 집까지 데려다 주는 모습에 평생을 이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다짐을 했어요!
여러분.. 저 결혼 합니다아.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유소민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프리카TV BJ 나오는곳 아냐?...공유·전도연 충격 근황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사람 계속 죽고 매일 10명이 다쳐...목숨 걸어야 하는 '놀이공원'
- TV서 잘 안보이는 박상민,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 김종국 열애...송지효가 말실수로 폭로했다 '충격'
- 이상엽, 장혁 때문에 군대 못 갈 뻔...충격 폭로
- 지현우, 임수향 때문에 고윤과 주먹다짐...
- 미주보다 100배 예쁘다는 친언니...이렇게 생겼다 '깜짝'
- '방탄 지민 열애설' 송다은, 승리와 한달 동안...충격 관계 밝혀졌다
- '아들' 숨긴 女가수, 누군지 공개됐다..."이모라 부르게 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