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 전 뷔, 후임인턴 고민시에 "빠릿빠릿한 막내 모습 보여줘" ('서진이네2'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후임 인턴 배우 고민시에 영상편지를 남겼다.
이날 영상에는 뷔는 입대전인 지난 겨울 '고마워서 그래' 김태형(뷔) 편 촬영을 마치고, 후배 인턴에 영상편지를 남겼다.
그리고 예고된 영상에서 고민시는 직원들이 쉬라고 이야기해도 끈임없이 움직여 '괴물인턴 고민시'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후임 인턴 배우 고민시에 영상편지를 남겼다.
17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인턴에게 인턴이 보내는 영상편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뷔는 입대전인 지난 겨울 '고마워서 그래' 김태형(뷔) 편 촬영을 마치고, 후배 인턴에 영상편지를 남겼다.
"진짜 기대됩니다 '서진이네2' 제 후배가 생긴다고 하니까"라는 뷔는 "어 그래"라며 반말모드와 팔짱을 끼고 선배의 위엄을 보였다. 그는 후배 인턴에게 "느리면 안 될 것 같고, 조금 더 속도를 빠릿빠릿하게 해서 막내다운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면서 "그리고 내가 돌아 왔을 때는 그 모습이 익숙해져 있으면 좋겠다.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그때 가서 보자!"라고 이야기했다.
며칠 후, 나영석PD는 고민시와 첫 만남을 가졌다. 나영석 PD는 "저희와 프로그램을 같이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제안하자, 고민시는 "감사합니다. 열심히 일해보겠습니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고민시는 '서진이네' 동료관계에 대해 "실제로 아는 건 김우식과 '마녀' 찍으면서 알았다. 정유미와 박서준은 시상식에서 오며가며 뵀다"고 밝히며, "낯을 많이 가릴까봐 걱정 돼요"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사장 이서진에 대한 평소 이미지를 묻자, 고민시는 "똑똑하신 분, 다 스마트하신 사장님 같은 느낌이다", "츤데레시잖아요"라고 말했다.
고민시는 배우 이전에 직장생활을 했다. 웨딩플래너로 일했다는 그는 "6개월에 한 번씩 승진을 해서 팀장 직급까지 달았다"라며 남다른 능력을 자랑했다. 이어 "식당, 카페 알바도 많이 했다"고 밝혀, 나영석PD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 그는 "빠르게 움직이는 건 잘할 수 있다. 성격이 급해서 무조건 내 일을 완벽하게 빠르게 잘 처리해야 된다"면서 "설거지를 진짜 빠르게 잘한다. 눈치 진짜 빠르다"고 자신의 능력에 대해 어필했다.
그리고 예고된 영상에서 고민시는 직원들이 쉬라고 이야기해도 끈임없이 움직여 '괴물인턴 고민시'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한편 tvN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멕시코 바칼라르에서의 분식집에 이어 아이슬란드에서 곰탕 장사에 도전한다. 오는 6월 28일(금)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납골당 계약했다고..” ‘건강이상설’ 정형돈, 황당 가짜뉴스
- [단독] “진짜예요”..심현섭 '찐'연애中 “놓치면 안될 사람”
- 고기 꼬치에 발암 페인트 뿌리는 영상 '충격'…식당 주인 해명은?
- '득남' 황보라 "의료파업 탓, 담당의 없어 통증 완화 못해"…고통의 제…
- "아들 보고있나?" '설경구♥' 송윤아, 24살 큰아들의 선물 자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