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영화 보면서 문화강좌 들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더운 여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백화점 문화센터 이색 강좌가 눈길을 끈다.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은 하지(6월 21일)를 맞아 오는 22일 '루프톱 절기 페스티벌'을 마련해 문화센터 야외강좌와 시네마 관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해가 길어지는 여름철 비교적 선선한 저녁에 진행되는 문화센터 강좌의 인기가 많은 점을 고려해 올 여름학기 저녁 강좌 수를 지난해 대비 20% 확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백화점 문화센터 이색 강좌가 눈길을 끈다.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은 하지(6월 21일)를 맞아 오는 22일 ‘루프톱 절기 페스티벌’을 마련해 문화센터 야외강좌와 시네마 관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후 4시부터 백화점 11층 샤롯데 가든 루프톱에서는 ▷민화가 그려진 ‘부채 만들기’ ▷복숭아를 담아 복을 기원하는 전통 민화 ‘소과도 그리기’ ▷전통주 전문가 박준돌 기자와 함께하는 ‘과하주 시음회’가 진행된다.
오후 6~7시에는 여름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주제로 ‘제철행복’ 저자인 김신지 작가의 북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오후 7시30분부터 밤 9시30분까지는 인기 상영작 ‘쿵푸팬더4’를 야외에서 관람할 수 있는 루프톱 시네마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해당 강좌와 시네마 프로그램은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해야 한다. 캘리그래피 등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같은 날 마련된다. 롯데백화점은 해가 길어지는 여름철 비교적 선선한 저녁에 진행되는 문화센터 강좌의 인기가 많은 점을 고려해 올 여름학기 저녁 강좌 수를 지난해 대비 20% 확대했다. 실제로 지난해 롯데문화센터 여름학기 저녁 강좌 수강생은 겨울학기보다 약 1.5배 많았다. 롯데백화점 윤재원 ESG팀장은 “아름다운 부산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멋진 공간에서 문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문화센터도 여름학기 아카데미를 통해 시원한 여름 바다 테라리움 만들기, 커스텀 우산 꾸미기, 샐러드 만들기 등의 강좌를 진행한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