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광화문서 ‘무료 커피트럭’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포즈커피가 '2024년 세계 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맞아 '찾아가는 커피트럭(사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헌혈에 관심을 갖고 참가하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년 연속 세계 헌혈자의 날에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컴포즈커피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 규모를 예년보다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컴포즈커피가 ‘2024년 세계 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맞아 ‘찾아가는 커피트럭(사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
컴포즈커피는 14일 광화문광장 놀이마당에서 ‘찾아가는 커피트럭’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등을 무료로 제공했다. 오전 11시에 시작한 이벤트는 준비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며 조기 종료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컴포즈커피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헌혈에 관심을 갖고 참가하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년 연속 세계 헌혈자의 날에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한편 컴포즈커피는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연중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대한민국장애인국제무용제, 헌혈자의 날 행사 등에 이어 올해는 장애인의 날 행사, 국군장병 취업박람회 등에 방문해 무료 커피를 제공했다. 컴포즈커피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 규모를 예년보다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족 건들지말라”던 이승기, 94억 장충동 땅 190평 매입…대출은?
- 최민환 "아들 재율, 이혼 개념 다 알고 있어…너무 미안"
-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발리 근황 "호텔리어 새 출발"
- 아이유, 악뮤 콘서트 게스트 깜짝 등장 “내 식구 잘 된 기분”
- 이효리 엄마 "딸 과거에 섹시한 모습? 너무 과하다고 생각"
- 시킨 음식 ‘싹싹’ 비우더니 "맛없다 환불해줘" 억지 부린 손님에 공분
- 유재석, 이들 지갑에서 15만원 뺐다…왜?
- “신체는 36살, 나이는 94살” 163㎝·63㎏ 日할머니, 어떻게 살길래?
- “180㎝, 날씬” 구하라 금고 도둑男, ‘그알’이 찾는다…대체 왜 가져갔나
- 장애인 구역 두 칸 차지한 ‘주차빌런’…"아이가 타고 있어요" 스티커뿐 [여車저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