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EVNNE), 같은 날 컴백한 라이즈(RIIZE)와 차별점은?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븐(EVNNE) 같은 날 컴백한 라이즈(RIIZE)와 차별점을 말했다.
이븐 유승언은 비슷한 시기에 라이즈, 투어스가 컴백하는 것에 대해 "라이즈 선배님, 투어스 후배님과 비슷한 시기에 데뷔했는데 함께 컴백할 수 있어서 좋다. 먼저 컴백 축하드린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븐은 오늘 오후 6시 음원 공개와 함께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박경호 기자] 그룹 이븐(EVNNE) 같은 날 컴백한 라이즈(RIIZE)와 차별점을 말했다.
이븐(EVNNE)은 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앨범 ‘라이드 오어 다이(RIDE or DI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븐은 타이틀곡 ‘배더러브(Badder Love)’ 무대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청량함을 뽐냈다.
이븐 유승언은 비슷한 시기에 라이즈, 투어스가 컴백하는 것에 대해 “라이즈 선배님, 투어스 후배님과 비슷한 시기에 데뷔했는데 함께 컴백할 수 있어서 좋다. 먼저 컴백 축하드린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같은 청량이지만 이븐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청량이라 생각한다. 에너지와 진정성, 열정에 중점을 둔 청량이란 점에서 이븐의 차별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븐은 오늘 오후 6시 음원 공개와 함께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건강 이상에 녹화 중단...전현무 “배탈 난 상황에서도 먹고 싶냐”(‘사당귀’)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임채무 전처’ 故박인숙, 오늘(17일) 9주기…6개월 시한부 선고
- 이승기 장인 주가조작 무죄 뒤집혔다…이승기 측 “아티스트 가족은 건드리지 말아달라”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변우석 ‘갑분’ 밀라노 듣기평가, 물 건너가도 다정한 변다정씨 팬서비스
- ‘나 혼자 산다’ 나왔던 박세리 4층집, 경매 넘어갔다
- 故 김태호, 오늘(17일) 6주기...군산 방화 사건 희생자
- ‘샤넬맨’ 지드래곤, 위화감 제로 매혹의 젠더리스룩
- 父 고소→163평 자택 경매, 위기의 박세리 직접 기자회견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