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아티스트 윤지영, 신곡 '여자의 마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와 방송인, 그리고 가수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 윤지영이 신곡 '여자의 마음'을 발표했다.
지난 2010년부터는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방송 활동을 비롯해 중앙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과 강사, 한국아나운서클럽 편집위원 및 윤지영 미디어 연구소 대표, 그리고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픈 사랑, 그리고 헤어짐의 아픔 담아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아나운서와 방송인, 그리고 가수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 윤지영이 신곡 '여자의 마음'을 발표했다.
17일 음원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여자의 마음'은 히트송 메이커 최송학-김호남의 작품으로 슬픈 사랑과 헤어짐의 아픔에 대한 노래다.
인트로의 구슬픈 첼로 선율이 곡의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가운데 애절한 '윤지영'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명품 트로트 발라드의 탄생을 알렸다.
첫 번째 싱글 '안녕! Adagio', 두 번째 싱글 '신호등 사랑'에 이어 세 번째 싱글인 '여자의 마음'은 윤지영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순수함이자 윤지영의 감성을 극대로 표현한 완성 작품이다.
윤지영은 지난 1996년 SBS에 입사해 약 15년간 아나운서 활동을 펼쳤다. 지난 2010년부터는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방송 활동을 비롯해 중앙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과 강사, 한국아나운서클럽 편집위원 및 윤지영 미디어 연구소 대표, 그리고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BN 스타 유전자 X파일' 진행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윤지영이 부르는 이별 노래가 어떤 여운을 남길지 음악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사진=LUCE ENTERTAINMENT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상 인기상승 일등공신' 김민지, 새 유니폼에 드러낸 탄탄복근...이 미모 뭐야! - MHNsports / MHN스
- 차은우, 베니스에 뜬 '코리안 프린스'...포멀VS캐주얼 뭘 입어도 '찰떡' - MHNsports / MHN스포츠
- 화끈한 신수지, 체조로 다져진 골반라인 '파격 노출' - MHNsports / MHN스포츠
- 한소희, 흰 피부에 다시 새긴 타투? 미모가 어질어질하네! - MHNsports / MHN스포츠
- '명품이라고 해서 믿고 샀는데...' 태그호이어, 해킹으로 韓 고객 정보 2900건 유출 - MHNsports / MHN스
- '무관 저주 옮겠네' 해리 케인, 잉글랜드 '진땀승' 속 혹평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