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강원도당, 제11차 운영위원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17일 도당 회의실에서 '제1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 지역대의원대회 명부 승인 권한 위임 등을 심의·의결했다.
민주당 도당은 이날 △지역대의원대회 명부 승인 권한 위임의 건 △전국대의원 추천 권한 위임의 건 △도당대의원대회 준비위원회 구성 권한 위임의 건 △복당심사(9명) 승인의 건을 의결했다.
지역대의원대회 명부 승인 및 전국대의원 추천 강원도당 대의원대회 준비위원회 구성 권한은 도당위원장에게 위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은 17일 도당 회의실에서 ‘제1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 지역대의원대회 명부 승인 권한 위임 등을 심의·의결했다.
민주당 도당은 이날 △지역대의원대회 명부 승인 권한 위임의 건 △전국대의원 추천 권한 위임의 건 △도당대의원대회 준비위원회 구성 권한 위임의 건 △복당심사(9명) 승인의 건을 의결했다. 지역대의원대회 명부 승인 및 전국대의원 추천 강원도당 대의원대회 준비위원회 구성 권한은 도당위원장에게 위임됐다.
허영 도당위원장은 “민주당은 전국적으로 개편 과정에 있다. 6월 안으로 지역위원회 개편이 마무리되고, 7월에는 시·도당 개편 작업을 완료할 예정”이라며 “전당대회 일정도 앞당겨 진행하려고 준비 중이다. 빠듯한 일정으로 도당 개편을 준비하게 된 상황인데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이정호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죽지세’ 강원FC 5연승 질주, 리그1위까지 올라섰다
- 동해고속도로서 관광버스·대형트럭 등 4중 추돌… 13명 병원 이송
- 북한군 지난 9일 군사분계선 침범…경고사격 후 퇴각
- 철원 갈말읍 명성천서 2m 구렁이 출몰, 한때 소란
- 태백서 로또 1등… ‘26억 대박’ 당첨자 전국에 10명
- 양양해변 3.3㎡당 8000만원 ‘부르는 게 값’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자막뉴스] 21년 만에 초강력 태양폭풍… 강원 화천서 ‘오로라’ 관측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