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방치 끝났다..변우석 이어 '팬들 업고 활활' [★FOCU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배우' 김혜윤이 본격적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서며 소속사의 인기 방치 논란을 잠재운다.
앞서 15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공식 계정에 김혜윤의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김혜윤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17일 오후 종합 팬덤 플랫폼 프롬(fromm) 합류 소식까지 알렸다.
또한 김혜윤은 "저의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게 됐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15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공식 계정에 김혜윤의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는 작년 2월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이후 두 번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혜윤의 이번 팬미팅 타이틀은 '혜피니스'(Hye-ppiness)'다. 오는 7월 13일 서울 강북구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두 차례 열리며, 이후 7월 26일 일본 오사카와 같은 달 28일 도쿄 팬미팅으로 이어지는 일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혜윤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17일 오후 종합 팬덤 플랫폼 프롬(fromm) 합류 소식까지 알렸다. 이날 그는 첫 인사 메시지 영상을 통해 "깜짝 놀랄만한 소식 두 가지를 알려드리려 한다. 첫 번째, 일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1 대 1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 프롬과 함께하게 되었다. 앞으로 프롬에서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을 거라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김혜윤은 "저의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게 됐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밝혔다. 이어 "다양한 혜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만의 공간에서 재밌고 예쁜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게 준비 중이니 기대 많이 해달라. 앞으로 저와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남다른 팬 사랑을 엿보게 했다.
김혜윤은 5월 28일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변우석과 열연, 안방극장에 신드롬을 일으킨 바. 데뷔 이래 최전성기를 맞이하며 팬심이 과열, 뜻하지 않게 "소속사가 김혜윤을 방치한다"라는 해프닝을 겪기도. 일부 극성팬들이 김혜윤이 높아진 인기에 비해 못 미치는 대우를 받고 있다며 항의한 것이다.
결국 김혜윤은 최근 '선재 업고 튀어' 종영 인터뷰에서 "사실 아무도 불러주지 않으셨다. 불러만 주신다면 일을 열심히 할 자신이 있다"라고 해명하기까지. 그는 "'이렇게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구나' 느끼게 하는 상황들이었다. 지금까지 이런 일들이 없었다. '작품 때문에 팬들이 속상해하는 부분이 있었구나' 싶었다. 그런 걸 체험하는 시간이었다"라고 성숙하게 넘겼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62억 건물주' 되고 변했나 "사치 플렉스" - 스타뉴스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새 출발..발리서 깜짝 근황 - 스타뉴스
- "설레는 키 차이"..송혜교, '15세 연하' 차은우와 재회 - 스타뉴스
- 용준형 "어리석었다, 정준영 동영상 봤지만.." - 스타뉴스
- 96kg→45kg 최준희 "이 정도면 바프 중독" 경악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