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인천순복음교회와 '사랑의 집 고쳐드림' 구슬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미추홀구는 최근 인천순복음교회와 '행복한 관교실버, 사랑의 집 고쳐드림(dream)' 사업을 통해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의 집을 대청소하고 도배, 장판, 가스레인지 등을 교체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관교동으로부터 의뢰를 받은 인천순복음교회 집수리사업단은 사업 시행 전 대상자와의 만남을 통해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한 후 청소하고 옷장, 서랍장 등을 마련해 정리 정돈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인천 미추홀구는 최근 인천순복음교회와 ‘행복한 관교실버, 사랑의 집 고쳐드림(dream)’ 사업을 통해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의 집을 대청소하고 도배, 장판, 가스레인지 등을 교체했다고 17일 밝혔다.
어르신의 주거지는 1평 남짓으로 본인이 누울 공간을 제외하고는 오래되고 찌든 물건들로 가득 차 집안 환경 개선이 시급한 상태였다.
어르신은 척추 질환으로 몸을 가누기조차 힘들어 각종 식료품, 집기류, 의류가 방치돼 개인위생 및 건강이 우려되는 상황이었다.
이에 관교동으로부터 의뢰를 받은 인천순복음교회 집수리사업단은 사업 시행 전 대상자와의 만남을 통해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한 후 청소하고 옷장, 서랍장 등을 마련해 정리 정돈에 나섰다.
최용호 담임목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관교동과 함께 사랑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y012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