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와 두 번째 협업… ‘한소희 에샤페’에 오호스 입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는 17일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OJOS)와 협업한 신발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수영 의류 캡슐 컬렉션에 많은 관심을 받아 이번 시즌 오호스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휠라의 인기 슈즈를 오호스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풀어낸 이번 협업 슈즈가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제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신발 ‘에샤페, RGB 메리제인’… 오호스 해체주의 콘셉트 추가
17일부터 온·오프라인 구매 가능, 18일부터 팝업스토어 운영
오호스는 여성복 브랜드로, 해체∙변형∙결합 등을 앞세운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협업을 통해 휠라의 스포티함과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휠라의 인기 신발인 ‘에샤페’와 ‘RGB 메리제인’ 두 가지다. 투명한 소재 등을 활용해 오호스 특유의 빛바랜 색감으로 감성을 살렸다고 한다. 제품 측면에는 휠라와 오호스 로고를 적용해 협업의 의미를 강조했다.
‘휠라X오호스 RGB 피어 3.0 메리제인’의 발목 스트랩은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오호스의 정체성을 보여주며 여성성을 강조했다고 한다. 발을 보호하는 코팅 패널, 충격 흡수에 효과적인 밑창을 사용해 기능성도 높였다.
휠라X오호스 협업 제품은 휠라코리아와 오호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패션 플랫폼 무신사, 29CM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한다. 오프라인은 스타필드 수원 오호스에서 1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 오호스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서 추락한 50대, 입구 나오던 80대 주민 덮쳐…모두 사망
- “직장인 재테크 평균 수익률 43%”…‘이것’에 가장 많이 투자
- 군가 맞춰 춤추는 英 루이 왕자…누나가 말려도 ‘덩실덩실’(영상)
- “비 맞지 마세요”…정류장 승객에 우산 주고 떠난 버스기사
- 얼음 동동 띄운 물회…“軍급식 때문에 가정불화, 신고합니다”
- “의사 1% 늘어난다고 한국 의료 망하나”…‘파업 불참’ 의사의 호소
- ‘부친 고소’ 박세리, 직접 입장 밝힌다…“과대 해석·억측 기사 많아”
- 국민 77.3% 의료 파업 반대…“원인은 ‘의사 기득권 지키기’”
- ‘한동훈 명예훼손’ 유시민, 벌금 500만원 확정
- 이준석 “이재명 ‘애완견’ 발언은 최악의 언론관…트럼프가 꿈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