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톤 “변우석, 라이즈 애정 감사해...항상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 멤버 앤톤이 배우 변우석을 언급했다.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는 라이즈 첫 미니 앨범 라이징(RIIZ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라이즈 첫 미니앨범 '라이징'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시각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는 라이즈 첫 미니 앨범 라이징(RIIZ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진행은 방송인 이승국이 맡았다.
이번 신보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는 펑키한 디스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사에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설렘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렸다.
최근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변우석은 공식석상에서 앤톤을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앤톤은 이날 변우석에 대해 “선배님을 이전 마마 시상식에서 뵌 적 있는데, 어딜가도 라이즈에 대한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하다. 저도 항상 응원하고 있다”고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라이즈 첫 미니앨범 ‘라이징’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시각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 만남 기적”...이제훈 구교환 자신한 ‘탈주’[MK현장] - 스타투데이
- [포토] 라이즈, 화려한 ‘붐 붐 베이스’ - 스타투데이
- [포토] 원빈, 터프한 느낌으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소희, 눈웃음으로 댄스 - 스타투데이
- [포토] 은석, 눈빛 유혹 - 스타투데이
- ‘컴백’ 라이즈 “‘과거의 라이즈’를 뛰어 넘겠다는 목표” - 스타투데이
- 투어스, ‘첫 만남’ 신드롬 굳히기...24일 글로벌 컴백쇼 연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쇼타로, 분위기 업! - 스타투데이
- [포토] 레트로 매력 뽐내는 앤톤 - 스타투데이
- [포토] 열정의 성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