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내달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도건설이 새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투시도)'를 첫 적용한 주상복합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를 다음달 1일부터 분양한다.
반도건설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단지 내 상업시설 브랜드인 시간(時間)도 함께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도건설이 새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투시도)'를 첫 적용한 주상복합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를 다음달 1일부터 분양한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건설되며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6개동 규모다. 이중 아파트는 전용면적 84·99·170㎡ 총 1694가구다.
반도건설 측은 고양 장항지구에서 유일하게 호수공원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단지라고 설명했다. 또 GTX-A노선 운정~서울역 구간이 올해 말 우선 개통되고, 전체 구간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가 준공되는 해인 2028년 개통 예정인 게 이점으로 꼽힌다.
오는 7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 2일 1순위 청약, 3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9일이며, 정당계약은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2028년 7월 입주예정이다.
반도건설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단지 내 상업시설 브랜드인 시간(時間)도 함께 선보인다. 서정적이고 우아한 한국의 미(美)를 살린 디자인 콘셉트의 반도건설 3번째 브랜드 상업시설로 일산호수공원 바로 앞에 조성된다.
시간(時間)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입주민 고정 수요를 비롯해 약 1만1000가구에 달하는 장항지구 주거단지들의 풍부한 수요를 품고 있다. 여기에 일산호수공원 바로 앞 입지인 만큼 근린공원, 우드웨이(Wood way) 등을 통해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룬 나들이 관문상권을 조성할 방침이다. 연간 약 600만명 규모의 연중무휴 호수공원 나들이 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반도건설 측은 기대하고 있다.반도건설은 키즈컨텐츠, 대형서점, 셀렉다이닝, SSM, CAR 디테일링샵 등 집객력을 높이는 직영몰(계획)과 함께 마스터리스(5년 확정 수익보장 계획), '안심임대 지원 프로그램(계획)', 계약금 연 5% 이자 지원제(계획)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 자리한다.시간은 현재 견본주택을 개관해 관람이 가능하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첫 적용 단지라는 상징성에 걸맞게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이는 장항지구의 랜드마크 단지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며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몰 시간(時間)도 폭발적인 배후수요와 희소성 높은 입지, 브랜드를 모두 갖추고 있는 단지"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련번호 확인할게요"…거래 중 신권 250만원 들고 달아난 10대
- "수학실력 천부적"…명문대 누른 직업고교생, 중국이 `깜짝`
- 헌법84조로 이재명 겨눈 한동훈...국민 73% "대통령돼도 형사재판해야"
- `나이롱 환자` 이렇게 만들어졌다…기록 조작해 11억 가로챈 의사
- "올림픽 누구도 원치 않아"...파리 시민들, SNS로 보이콧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