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의 감성 끝판왕 '붐 붐 베이스'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즈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프레스 프리미어에서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9월 첫 싱글 '겟 어 기타(Get A Guitar)'로 데뷔한 라이즈가 9개월 만에 내놓는 첫 미니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라이즈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프레스 프리미어에서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9월 첫 싱글 '겟 어 기타(Get A Guitar)'로 데뷔한 라이즈가 9개월 만에 내놓는 첫 미니앨범이다.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는 펑키한 디스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베이스 기타 연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설렘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렸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미 음원 공개된 '사이렌(Siren)', '임파서블(Impossible)'과 함께 '나인 데이즈(9 Days)', '어니스틀리(Honestly)', '원 키스(One Kiss)', '토크 색시(Talk Saxy)', '러브 원원나인(Love 119)' 까지 라이즈 특유의 감성이 담긴 8곡이 수록됐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마약 먹이고 성폭행 누명"…유명 병원 문 닫게 한 '그날 밤 파티'
- [인터뷰] 황운하 "한동훈 특검법, '공정과 상식' 바로세우려는 것"
- [오늘의 날씨] 30도 이상 '무더위'…야외활동 주의해야
- 손석구가 미끼 던지는 '밤낚시'[TF씨네리뷰]
- [의대증원 파장] "하루만 쉬어도 손해"…동네 병의원, 집단휴진에 냉담
- 로또 1124회 당첨번호 조회…'1등 10명 중 절반 서울·경기'
- [비즈토크<상>] 6년 만에 파업?…쉽지 않은 현대차·기아 임단협 교섭
- [비즈토크<하>] 쿠팡, 부산 물류센터 건설 멈춰…공정위 제재 반발?
- [Z가뭔데] 아직 마흔은 아니지만 '쇼펜하우어'를 읽습니다 (영상)
- 윤찬영·봉재현, '좋은 어른'이 되는 과정[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