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윈, 암환우 돕기 치유작품 전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기업 조윈(회장 김수현)이 암환우 돕기 'KQ(Korea Cure) 아트' 전시회(포스터)를 2주간 연다.
조윈은 소나무에이전시와 협력해 17일부터 7월 1일까지 2주간 'KQ 아트' 전시회를 서울 강남구 꼴라보하우스에서 연다고 밝혔다.
전시회에서는 조윈의 천연 항암제인 '운비제'를 활용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KQ 아트 전시회에는 배드보스, 김성호, 엘리다니, 이혜정, 박성준, 김예린 화가가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7월 1일 ‘KQ 아트’ 서울 콜라보하우스서
헬스케어 기업 조윈(회장 김수현)이 암환우 돕기 ‘KQ(Korea Cure) 아트’ 전시회(포스터)를 2주간 연다. KQ 아티스트 6명의 작품들이 전시된다.
조윈은 소나무에이전시와 협력해 17일부터 7월 1일까지 2주간 ‘KQ 아트’ 전시회를 서울 강남구 꼴라보하우스에서 연다고 밝혔다.
전시회에서는 조윈의 천연 항암제인 ‘운비제’를 활용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작품들은 음이온과 원적외선 방사를 통해 치유효과 및 심리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주장이다.
모든 작품마다 치유주파수를 담은 힐링음악이 별도로 포함돼 있다. 치유음악은 면역력을 올리는 효과가 이미 임상을 통해 검증됐다. KQ아트 작품 구매자는 이러한 음악의 저작권도 같이 보유하게 된다. 전시회 수익금 전액은 암환우들의 치료비로 기부될 예정이다.
조윈은 과학과 전통의학을 접목해 암 전문병원들과 제휴, 관찰임상을 하고 있다. 임상에는 NK세포 활성화 기술, 브로콜리새싹 추출물 설포라판, 견운모로 만든 운비제 등이 활용된다. 이를 통해 말기 암환우의 수명 연장과 삶의 질 개선, 암 재발방지 솔루션을 보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KQ 아트 전시회에는 배드보스, 김성호, 엘리다니, 이혜정, 박성준, 김예린 화가가 참여했다.
조윈 김수현 회장은 “암환우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겠다. 더 많은 암환우의 수명 연장과 암 재발 방지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8000만원, 예비신랑” 밀양 가해자 지목된 男, 결국 ‘퇴직’ 처리
- 하정우 ‘하와이에 1000억짜리 집’ 루머에…“반지하예요”
- “유명 女프로골퍼, ‘만삭 아내’있는 코치와 불륜”…아내의 폭로
- 이찬원, ‘찬가’ 190분 혼신의 힘 쏟은 공연 “7천여 인천 팬들 감동”
- 후드 입은 전지현…남편·두 아들과 함께 포착된 곳, 어디?
- 아이유, 독일·영국 열광에 “몰카냐?” 눈물도..K-컬쳐 다른 결 매력도 통한다[함영훈의 멋·맛·
-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 둘째 임신 “13주차, 건강하게 만나자”
- “복수할거야”…나체로 대학 캠퍼스 활보한 女, 무슨 일?
- "밴에서 내리면"…뉴진스 '칼부림 예고글' 팬들 경찰에 신고
- 김호중, 3년전 몸싸움 영상 공개에…“내사 종결, 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