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27일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오는 27일 '아키에이지 워'를 글로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버전 정식 출시를 기념해 대만 프로야구 구단 '타이강 호크스'와 협력, 주말에 타이베이돔에서 응원 행사를 열고, 코스플레이어와의 포토존 및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오는 27일 ‘아키에이지 워’를 글로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버전은 대만과 중화권, 일본,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9개 지역에 정식 출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해 3월 '아키에이지 워'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버전 정식 출시를 기념해 대만 프로야구 구단 ‘타이강 호크스’와 협력, 주말에 타이베이돔에서 응원 행사를 열고, 코스플레이어와의 포토존 및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홈 팀이 경기에서 점수 획득 시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글로벌 버전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대만에서 글로벌 쇼케이스를 개최, 현지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주요 개발자와 현지 운영 담당자들이 직접 향후 서비스 계획을 설명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등 하드코어 MMORPG를 글로벌 무대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키에이지 워’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멋진 오빠가 아니라 50대 아저씨"…동안男이 공개한 '비법'
- 이복현 금감원장 "특별 배임죄, 차라리 폐지가 낫다"
-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무죄' 판결 뒤집히자…사위 이승기 "가족은 건들지 마"
- 이재명 '검찰 맹비난'…與 "방탄 놓고 재판으로 입증하라"
- 법사위, 21일 '채상병 특검법' 청문회…증인 12명 소환
- "주파수 할당법인 취소" vs "법적 절차 밟겠다"…정부 '제4이통사'의 최후(종합)
-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나혼산' 나왔던 그 집
- [주말엔 운동] "근력 운동하고 맨날 했는데…'유산소'하면 근손실이?"
- 외박 중인 군인에게 다가 온 여성…"군인이세요?" 묻더니
- "57兆 시장 잡아라"…'디지털 사이니지' 삼성·LG 새 먹거리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