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에듀, 7월 7일 SAC아트홀서 '부동산 BIG 3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세 명의 부동산 전략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대표는 높은 금리와 각종 부동산 정책 등으로 인해 내 집 마련을 꿈꾸지만 실행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세 명의 부동산 전략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부동산 교육 전문 플랫폼 리치에듀는 오는 7월 7일 오후 1시 서울 삼성동 SAC아트홀에서 ‘부동산 BIG 3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강연에는 유튜브 채널 표영호TV의 표영호 대표와 광수네 복덕방의 이광수 대표, 리치고의 김기원 대표가 참여한다.
먼저 광수네 복덕방의 이 대표가 ‘내 집 마련 프로젝트, 집이 온다’란 주제로 강연을 시작한다. 이 대표는 높은 금리와 각종 부동산 정책 등으로 인해 내 집 마련을 꿈꾸지만 실행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리치고의 김 대표는 ‘2024년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이란 주제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부동산 가격 흐름과 지표 등을 설명한다. 김 대표는 데이터를 이용한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하반기 부동산 시장을 예측하고, 이를 바탕으로 투자 전략을 제안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표영호TV의 표 대표는 ‘24년 하반기 집 사야 될까요? 말아야 될까요?’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현재 부동산 시장의 상황과 앞으로의 변동성을 고려한 주택 구매 시점에 대한 명확한 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표 대표는 최근 유튜브 채널 부동산 현장 르포 등을 통해 부동산 전문가로 지지를 받고 있다.
강연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부동산에 관심 있는 일반인부터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참가자들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향후 투자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신청은 리치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재 터졌다" 환호…현대차 주가 무섭게 오르는 이유
- "살아남아야죠"…매일 새벽 6시 '대치동' 향하는 50대 정체 [대치동 이야기⑩]
- "심각한 수준"…한국 남자들 결혼하기 힘든 이유 있었다
- "이대로 가다간 2025∼2026년 집값 폭등 또 온다" 경고
- '명품 신상' 백화점보단 카톡?…콧대 높던 명품도 줄섰다
- 거꾸로 매달려 버틴 '지옥의 30분'
- "딱 한 달 일했다"…이번엔 송다은, 버닝썬 해명
- "현관문 열고 나가기가 무섭다"…'러브버그' 공포
- 로제, 테디 품으로 가나…'YG 주가' 블랙핑크 완전체에 달렸다 [이슈+]
- "아파트 절반을 내놓으라니" 날벼락…평촌 집주인들 '당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