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탁구협회, 한양화로와 후원협약 체결…“탁구 동호인들에 많은 혜택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탁구협회가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한양화로'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유승민 협회장과 한양화로 신연수 대표이사가 참석한 이번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탁구 동호인을 대상으로 한양화로 이용권 제공과 방문 할인 등 다양한 후원을 진행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탁구협회가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한양화로’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협회는 17일 “한양화로와 10일 서울 올림픽회관에서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승민 협회장과 한양화로 신연수 대표이사가 참석한 이번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탁구 동호인을 대상으로 한양화로 이용권 제공과 방문 할인 등 다양한 후원을 진행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번 협약의 배경엔 유 회장과 신 대표이사의 의기투합이 있었다. 엘리트 탁구 발전뿐만 아니라 생활탁구의 저변 확대에 관심이 많던 유 회장은 탁구 동호인들에게 탁구를 통한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고심했다. 이에 최상등급 소고기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한양화로와 함께 탁구의 저변확대를 꾀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유 회장도 “한양화로에서 협업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여주셔서 감사하다. 협회와 한양화로 모두 탁구 동호인들이 일상에서 탁구로 건강과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다”며 “사소해보여도 일상에서 탁구와 접목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권재민 기자 jmart220@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아찔한 비키니 뒤태+청초한 민낯 [DA★]
- 60대 황신혜, 어린 애들 기죽이는 비키니 몸매 ‘감탄!’ [DA★]
- ‘반백살’ 조우종, 바프 도전 “전현무에 뒤지지 않겠다” (동상이몽2)
- 지드래곤, 유일무이 교수님 패션 “낯선 것에 도전하고파” [화보]
- 심부전증 이겨낸 신구, 꽃할배 완전체 재회…묵직한 위로 (회장님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