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글라스, 더블로이유리 반포주공 1단지 3주구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글라스는 프리미엄 더블로이유리 'SKN176II'를 반포주공 1단지 3주구에 공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에 총 10만㎡에 해당하는 물량이 공급될 예정이다.
반포주공 1단지 3주구 재건축은 전용 면적 72㎡의 1490가구 규모 단지를 지하 3층~지상 35층, 17개동 2091가구로 탈바꿈하는데 삼성물산을 시공사로 선정했다.
반포3주구 단지명은 '래미안 트리니원'으로, 2026년 8월경에 입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글라스는 프리미엄 더블로이유리 'SKN176II'를 반포주공 1단지 3주구에 공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에 총 10만㎡에 해당하는 물량이 공급될 예정이다. 반포주공 1단지 3주구 재건축은 전용 면적 72㎡의 1490가구 규모 단지를 지하 3층~지상 35층, 17개동 2091가구로 탈바꿈하는데 삼성물산을 시공사로 선정했다. 반포3주구 단지명은 '래미안 트리니원'으로, 2026년 8월경에 입주 예정이다.
SKN176II는 은을 두 번 코팅한 더블로이유리 제품이다. 열관류율 0.99 W/㎡K 수준의 우수한 단열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태양열을 차단해 더운 여름철 실내가 더워지는 것을 막아줘 냉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 낮은 실내 반사율로 외부 조망 시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해 고급 주거용 건물의 가치를 한층 더 높여준다. 더블로이유리 개발에는 높은 기술력이 요구되는데 LX글라스가 이 분야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LX글라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고도의 기술력을 갈고 닦은 결과 더블로이 유리가 여러 고급 주택 건축 현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대한민국 대표 유리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헌법84조로 이재명 겨눈 한동훈...국민 73% "대통령돼도 형사재판해야"
- `나이롱 환자` 이렇게 만들어졌다…기록 조작해 11억 가로챈 의사
- "올림픽 누구도 원치 않아"...파리 시민들, SNS로 보이콧
- ‘이태원 참사’ 희생자 찾은 이언주 “그곳에 걸린 사진 보니 슬픔 밀려와”
- ‘피 토하며 후원금 요청` 정유라…감정 복받친 지지자들 “많이 못보내 미안”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