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소외계층 어린이 공연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대표 서현석)이 지역아동센터 돌봄 아동 150여 명을 초청해 어린이 뮤지컬 '달 샤베트'를 관람했다고 17일 밝혔다.
서현석 대표는 "이번 뮤지컬 관람으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이 좋은 추억을 쌓으며 자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북특별자치도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문화예술 분야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부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아동센터 돌봄 아동 문화예술 체험 기회 부여
전주·완주 지역 아동센터 150여 명 ‘달 샤베트’ 뮤지컬 관람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한국소리문화의전당(대표 서현석)이 지역아동센터 돌봄 아동 150여 명을 초청해 어린이 뮤지컬 ‘달 샤베트’를 관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연 초청은 평소 문화예술 분야 체험 기회가 부족한 아동을 위해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이 적극적으로 나서 문화 소외 계층 아동에게 폭넓은 문화 관람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뮤지컬 ‘달 샤베트’는 아동문학계 노벨상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받은 백희나 작가의 그림책은 기발한 상상력과 독특한 구성으로 신기하고 재미있는 음악극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서현석 대표는 "이번 뮤지컬 관람으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이 좋은 추억을 쌓으며 자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북특별자치도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문화예술 분야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부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당은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마약 먹이고 성폭행 누명"…유명 병원 문 닫게 한 '그날 밤 파티'
- [인터뷰] 황운하 "한동훈 특검법, '공정과 상식' 바로세우려는 것"
- [오늘의 날씨] 30도 이상 '무더위'…야외활동 주의해야
- 손석구가 미끼 던지는 '밤낚시'[TF씨네리뷰]
- [의대증원 파장] "하루만 쉬어도 손해"…동네 병의원, 집단휴진에 냉담
- 로또 1124회 당첨번호 조회…'1등 10명 중 절반 서울·경기'
- [비즈토크<상>] 6년 만에 파업?…쉽지 않은 현대차·기아 임단협 교섭
- [비즈토크<하>] 쿠팡, 부산 물류센터 건설 멈춰…공정위 제재 반발?
- [Z가뭔데] 아직 마흔은 아니지만 '쇼펜하우어'를 읽습니다 (영상)
- 윤찬영·봉재현, '좋은 어른'이 되는 과정[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