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AI로 업그레이드 하는 차세대 스마트 워크 협업 솔루션” 6월 25일 생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지텍 코리아는 6월 25일(화)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AI로 업그레이드 하는 차세대 스마트 워크 협업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차세대 스마트 업무 환경을 선도하는 로지텍과 구글은 AI, 디지털 혁신을 통해 '일하는 새로운 방식'을 소개하고자 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Google Gemini와 AI 대해 설명할 예정이며, 두 번째 세션에서는 로지텍의 AI를 활용한 스마트 업무 협업 활용방안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코리아는 6월 25일(화)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AI로 업그레이드 하는 차세대 스마트 워크 협업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기업의 작업 환경은 전례 없는 속도로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 이는 팬데믹으로 인한 단순한 반응이 아니며 이제는 일과 삶의 균형, 혁신적인 기술과 사람이 통합된 작업환경을 고려해야 한다. 차세대 스마트 업무 환경을 선도하는 로지텍과 구글은 AI, 디지털 혁신을 통해 '일하는 새로운 방식'을 소개하고자 한다. 본 웨비나에서는 위치, 장치, 언어, 경험 수준에 관계 없이 완전히 혁신된 스마트 워크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Google Gemini와 AI 대해 설명할 예정이며, 두 번째 세션에서는 로지텍의 AI를 활용한 스마트 업무 협업 활용방안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46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국민께 죄송...2심 명백한 오류에 상고”
- 이재명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재생에너지 기반으로 조성해야”
- 한미반도체, EMI 실드 부활…1분기만에 작년 매출 상회
- 우원식, 여야에 사실상 최후통첩 “원 구성, 오래 기다릴 수는 없다”
- “교통대란·범죄 우려…올림픽 오지 마세요” 보이콧 나선 파리 시민
- 여권 재발급 신청·책이음 등 공공 서비스 11종, 민간 앱서 이용 가능해졌다
- 방송4법, 여름 정국 뇌관으로…방송·통신 현안도 '스톱'
- 물 건너간 신규 주파수 할당…통신장비사도 타격
- AWS, 스타트업 생성형 AI 앱 개발에 약 3174억 지원
- 대한항공, 아시아나 화물기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에어인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