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AI 시대의 새로운 사이버보안 전략” 6월 26일 생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크포인트 코리아는 6월 26일(수)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AI 시대의 새로운 사이버보안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수년 전부터 사이버보안에 AI 기술을 활용해 온 체크포인트는 고도화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효과적인 전략과 기술을 고민하며 기업 운영의 효율화를 돕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체크포인트 코리아는 6월 26일(수)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AI 시대의 새로운 사이버보안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최근 사이버 공격자들은 적극적으로 AI를 학습하여 공격 횟수를 늘리고 파괴력을 높여 새로운 공격 양상을 만들어내고 있다. 수년 전부터 사이버보안에 AI 기술을 활용해 온 체크포인트는 고도화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효과적인 전략과 기술을 고민하며 기업 운영의 효율화를 돕고 있다. 2020년 도쿄 올림픽, 2022년 베이징 올림픽을 비롯해 2024년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에서는 사이버보안 공식 스폰서로서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지원하고 스포츠와 사이버보안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사이버보안의 미래를 선보인 바 있다.
본 웨비나에서는 체크포인트의 혁신적이고 발전된 사이버보안 기술을 소개하고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공격자의 AI 활용을 추적하는 방법 및 심층 방어 전략, AI를 활용한 사이버 방어의 새로운 지평에 대해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45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국민께 죄송...2심 명백한 오류에 상고”
- 이재명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재생에너지 기반으로 조성해야”
- 한미반도체, EMI 실드 부활…1분기만에 작년 매출 상회
- LG유플, 부산 자율주행차 시범운행 단독 수주
- 우원식, 여야에 사실상 최후통첩 “원 구성, 오래 기다릴 수는 없다”
- “교통대란·범죄 우려…올림픽 오지 마세요” 보이콧 나선 파리 시민
- 여권 재발급 신청·책이음 등 공공 서비스 11종, 민간 앱서 이용 가능해졌다
- 방송4법, 여름 정국 뇌관으로…방송·통신 현안도 '스톱'
- 물 건너간 신규 주파수 할당…통신장비사도 타격
- AWS, 스타트업 생성형 AI 앱 개발에 약 3174억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