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7년만 큐브 떠난다 "소중했던 긴 인연 감사"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AM 조권이 7년 만에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 측은 17일 조권과의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알렸다.
큐브 측은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소속 아티스트로서 끊임없는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조권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조권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2AM 조권이 7년 만에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 측은 17일 조권과의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알렸다. 큐브 측은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조권과의 충분한 논의 끝에 2024년 6월 17일부로 전속계약이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큐브 측은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소속 아티스트로서 끊임없는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조권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조권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조권 역시 큐브와의 이별 소식을 알리며 "큐브엔터테인먼트와도 소중했던 긴 인연, 그동안 감사했다"고 아름다운 마무리를 지었다.
조권은 2008년 2AM으로 데뷔,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2018년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이후에도 꾸준히 2AM 활동을 해온 조권은 뮤지컬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 '렌트', '귀환', '제이미' 등의 작품에 출연해왔다. 조권은 오는 20일 유니플렉스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이블데드'에 출연한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조권을 향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권의 큐브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과 관련하여 공식 안내 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조권과의 충분한 논의 끝에 2024년 6월 17일부로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소속 아티스트로서 끊임없는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조권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조권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진짜예요”..심현섭 '찐'연애中 “놓치면 안될 사람”
- 고기 꼬치에 발암 페인트 뿌리는 영상 '충격'…식당 주인 해명은?
- '득남' 황보라 "의료파업 탓, 담당의 없어 통증 완화 못해"…고통의 제…
- “네 동생 세상 떠났다고” 이상민, 51년간 몰랐던 안타까운 가족사
- '둘째 임신' 이정현, 벌써 휴가 떠났나?…첫째 딸과 여유로운 호캉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