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포토] 이븐, '청량한 하트 물결'
전자신문인터넷 이승훈 기자 2024. 6. 17. 14: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븐(EVNNE/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이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타이틀곡 'Badder Love'(배더 러브)는 후회 없이 너에게 가로질러 가겠다는 이븐(EVNNE)만의 저돌적인 모습을 통해 청량함과 에너제틱한 기운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이븐(EVNNE/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이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타이틀곡 ‘Badder Love’(배더 러브)는 후회 없이 너에게 가로질러 가겠다는 이븐(EVNNE)만의 저돌적인 모습을 통해 청량함과 에너제틱한 기운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승훈 기자 (mozart1205@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프로미스나인, '위콘페'서 서머퀸 복귀 선언…“8월 컴백 기대해달라”
- 이혜리, 'NYAFF 2024' 라이징스타상 수상…주연작 '빅토리' 개막상영
- '우리, 집' 황찬성, 얄밉↔든든 '국민 남동생' 매력발휘
- 엔하이픈, 7월12일 새 정규컴백 확정…'ROMANCE : UNTOLD' 트레일러 공개
- 어반자카파, '열 손가락' 라이브 영상 공개…명불허전 넘버 원 하모니
- 최태원 “기여분 100배 왜곡…상고심서 밝힐것”
- 이재명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재생에너지 기반으로 조성해야”
- 한미반도체, EMI 실드 부활…1분기만에 작년 매출 상회
- 물 건너간 신규 주파수 할당…통신장비사도 타격
- 데이터브릭스,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에 엔비디아 쿠다 가속 컴퓨팅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