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군산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 군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
공식 딜러 아이비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군산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총면적 922.21㎡(약 279평) 지상 2층 규모를 갖췄다.
볼보 군산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신규 개장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방문 고객 전원에게 볼보 순로기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 군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
공식 딜러 아이비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군산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총면적 922.21㎡(약 279평) 지상 2층 규모를 갖췄다. 볼보의 지속 가능성 철학에 따라 태양광 캐노피를 활용해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한다.
전시장은 최신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VRE) 콘셉트를 적용했고, 서비스센터는 월 최대 300대의 일반수리가 가능하다.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차장 내 급속 충전기와 완속 충전기도 구비했다.
볼보 군산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신규 개장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방문 고객 전원에게 볼보 순로기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언제 어디서든 고객들이 볼보의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확대에 지속 투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기여분 100배 왜곡…상고심서 밝힐것”
- 이재명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재생에너지 기반으로 조성해야”
- 한미반도체, EMI 실드 부활…1분기만에 작년 매출 상회
- 데이터브릭스,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에 엔비디아 쿠다 가속 컴퓨팅 도입
- AWS, 스타트업 생성형 AI 앱 개발에 약 3174억 지원
- 대한항공, 아시아나 화물기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에어인천' 선정
- 레드햇, 가상화 마이그레이션 등 역량 강화 서비스 할인
- 오픈소스컨설팅-한국리미니스트리트, VM웨어 제3자 유지보수 서비스 사업 확대 파트너십
- 與, 최저임금 구분적용 의무화 추진…“업종별 차등화로 수용성 높여야”
- 高에너지 비용 허덕이는 中企…납품대금 연동제 보완 전기료 산출 실태조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