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PC방 개업했더니 “아지트 겸 사업, 아이돌 멤버들만 가득”(요정재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준수가 과거 PC방 개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정재형은 김준수에게 "너 피시방을 차렸다는 소리가 있었어"라고 했다.
그러자 김준수는 "웬만해서는 모르는데. 맞다. 우영 씨가 이야기해줬나. 2PM 친구들도 오고 그랬다"라며 놀랐다.
이어 김준수는 "홍보도 안 하고 그냥 게임하는 아지트를 만들 겸. 일반 손님들도 받으면 나쁠 게 없어서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김준수가 과거 PC방 개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16일 채널 '요정재형'에는 '내가 들은 얘기가 있어서 그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정재형은 김준수에게 "너 피시방을 차렸다는 소리가 있었어"라고 했다. 그러자 김준수는 "웬만해서는 모르는데. 맞다. 우영 씨가 이야기해줬나. 2PM 친구들도 오고 그랬다"라며 놀랐다.
이어 김준수는 "홍보도 안 하고 그냥 게임하는 아지트를 만들 겸. 일반 손님들도 받으면 나쁠 게 없어서 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그런데 나중에 보니까 일반 손님은 없고 다 연예인만 있는 거다. 완전 아지트가 됐다. 아이돌 각 그룹의 멤버가 2,3명 씩 있었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송지효 “김종국 열애 중→양세찬 여친과 결별” 지석진도 놀란 폭주 (지편한세상)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이병헌X이지안, 희귀한 남매 투샷…누가 봐도 붕어빵 비주얼
- ‘주가조작 논란’ 견미리 남편 무죄 뒤집혔다…이승기 득녀 4개월만 “가족 건드리지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