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청년정책위원회 수시회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서천군이 지난 14일 군청 문화강좌실에서 2024년 청년정책위원회(위원장 노태현)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시회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노태현 위원장은 "청년일자리 분야 신규위원을 추가로 위촉해 유기적인 소통 창구를 마련한 만큼 청년들의 지역 정착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위원 추가 위촉 및 2024년 상반기 청년정책 추진상황 보고 등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이 지난 14일 군청 문화강좌실에서 2024년 청년정책위원회(위원장 노태현)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시회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청년일자리 분야의 유기적인 협력 및 네트워크 구축의 필요성에 따라 관련단체 및 기관 관계자 2명을 신규로 위촉했으며 상반기 청년정책 추진 상황을 보고하고 하반기 정책에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로 했다.
특히 유휴공간으로 남아있던 한산 디지털 노마드센터의 실질적인 운영 방안을 함께 논의함으로써 해당 시설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노태현 위원장은 "청년일자리 분야 신규위원을 추가로 위촉해 유기적인 소통 창구를 마련한 만큼 청년들의 지역 정착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마약 먹이고 성폭행 누명"…유명 병원 문 닫게 한 '그날 밤 파티'
- [인터뷰] 황운하 "한동훈 특검법, '공정과 상식' 바로세우려는 것"
- [오늘의 날씨] 30도 이상 '무더위'…야외활동 주의해야
- 손석구가 미끼 던지는 '밤낚시'[TF씨네리뷰]
- [의대증원 파장] "하루만 쉬어도 손해"…동네 병의원, 집단휴진에 냉담
- 로또 1124회 당첨번호 조회…'1등 10명 중 절반 서울·경기'
- [비즈토크<상>] 6년 만에 파업?…쉽지 않은 현대차·기아 임단협 교섭
- [비즈토크<하>] 쿠팡, 부산 물류센터 건설 멈춰…공정위 제재 반발?
- [Z가뭔데] 아직 마흔은 아니지만 '쇼펜하우어'를 읽습니다 (영상)
- 윤찬영·봉재현, '좋은 어른'이 되는 과정[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