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를 내 손으로 직접 뽑고 소통까지…투표사이트 ‘K탑스타’, 어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들을 직접 뽑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 'K탑스타' 어플이 출시됐다.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는 17일 어플리케이션(어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로트 가수 박군은 "K탑스타 어플이 출시됐다.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 투표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많은 기능이 있다고 하니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여기에 원로 트로트 가수 진성도 'K탑스타' 어플의 출시를 응원하며 메시지를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들을 직접 뽑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 ‘K탑스타’ 어플이 출시됐다.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는 17일 어플리케이션(어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탑스타’는 현재 남/여 트로트, 남/여 아이돌, 남/여 신인 등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 투표를 진행 중이며 ‘K탑스타’를 통해 오픈 된 주간 투표는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이뤄진다.
특히 ‘K탑스타’ 앱에서 눈길을 끄는 것이 있다. 바로 ‘스타팅’ 기능. 스타팅은 팬과 스타가 직접 팬미팅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을 직접 스타에게 물어보고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는 투표는 물론 ‘K탑스타’ 앱 출시를 축하하는 스타들의 축하 영상도 공개됐다. 트로트 가수 박군은 “K탑스타 어플이 출시됐다.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 투표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많은 기능이 있다고 하니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홍지윤 역시 “투표는 물론 스타와 팬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존재한다고 하니 확인해 달라”고 이야기했다.
박지현 또한 “K탑스타 어플이 출시됐다. 실시간 랭킹도 확인하고 스타와 소통도 가능하다. 어플도 저 도 많이 사랑해 달라”고 전했다. 안성훈은 “가수와 팬들의 유대감을 높여 줄 어플이 탄생했다. 저도 많이 이용할태니 팬분들도 이용하고 사랑해 달라”는 인사를 잊지 않았다. 여기에 원로 트로트 가수 진성도 ‘K탑스타’ 어플의 출시를 응원하며 메시지를 건넸다.
투표방법은 간단하다. 어플을 다운 받은 후 로그인을 해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에게 표를 선사하면 된다. 복잡한 로그인 절차를 없애고 소셜로그인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하게 플랫폼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표 후 주간 각 부문별 1위 아티스트로 뽑힌 스타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케이탑스타 앱 내부 메인 배너에 노출되고, MK스포츠 뉴스에 기사화되어 올라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논란’에 “결혼 전 일...가족은 건드리지 말길”(공식입장) - 열린세
- 이관희 전속계약, 본부이엔티에 새 둥지...“방송·스포츠선수 둘다 지원 아끼지 않을 것”(공식)
- 피프티 피프티, 5인조 컴백 “기존 멤버 키나 포함해 9월 돌아올 예정”(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용준형 “영상 본 건 맞지만…‘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 해명[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방탄소년단 진, 12일 만기 전역..빅히트 “현장 방문 삼가해 달라”(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4만전자' 탈출 성공…삼성전자, 5만3500원 마감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