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 24일 Mnet M2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청량돌 '첫 만남' 신드롬 굳히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WS(투어스)가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로 돌아온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가 오는 24일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TWS 있잖아 오늘부터'를 통해 팬들을 찾아온다.
TWS의 컴백쇼 'TWS 있잖아 오늘부터'는 오는 24일 오후 7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그룹 TWS(투어스)가 역대급 글로벌 컴백쇼로 돌아온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가 오는 24일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TWS 있잖아 오늘부터'를 통해 팬들을 찾아온다. M2와 함께 데뷔쇼를 통해 화려한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 TWS는 또 한 번 M2 컴백쇼를 통해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번 컴백쇼에서는 TWS의 미니 2집 'SUMMER BEAT!(서머 비트)'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들이 최초로 공개된다. 앞서 TWS는 미니 2집 선공개곡인 'hey! hey!(헤이! 헤이!)' 퍼포먼스 공개로 컴백 예열에 나선 바. TWS 특유의 시원한 칼군무와 싱그러운 비주얼을 통해 컴백 무대를 향한 기대감도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TWS와 팬들이 함께하는 첫 컴백쇼인 만큼 수록곡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대의 향연이 예고돼 설렘 지수를 더한다. 레드벨벳의 '빨간 맛'과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OST곡인 ‘Run Run’ 등 TWS가 재해석한 여름 히트곡들의 커버 무대들도 마련된다는 전언이다.
준비된 코너들은 이 뿐만이 아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TWS 멤버들이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골 여행기와 뜨거운 더위를 이기기 위해 직접 나서는 담력 체험까지. 멤버들의 케미는 물론 재미까지 사로잡으며 이번 컴백쇼를 알차게 채울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번에도 TWS만의 청량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팝업스토어까지 열릴 예정이라고. TWS의 팝업스토어 'TWS 있잖아 오늘부터 POP-UP'에서는 컴백쇼 무대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포토존, 미공개 현장 사진들과 더불어 TWS 멤버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한정 MD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10일까지 2주간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M2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TWS는 지난 1월 데뷔하자마자 청량한 음악과 비주얼로 큰 인기를 끌며 '대세 신인'의 행보로 주목 받고 있는 그룹이다. 이들의 전작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찍은 뒤 수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TWS의 컴백쇼 'TWS 있잖아 오늘부터'는 오는 24일 오후 7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된다. TWS의 미니 2집 'SUMMER BEAT!'는 같은 날 오후 6시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Mnet M2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