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성게 위해 긴급 수술 집도…'골든타임' 최인혁?(푹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이성민이 0.5성급 무인도 응급 상황에 해결사로 나선다.
6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객실 확장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0.5성급 무인도에 모인 '안CEO' 안정환과 일꾼 이성민, 김성균, 배정남, 임현성, 경수진, 김남일의 둘째 날 모습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이성민이 0.5성급 무인도 응급 상황에 해결사로 나선다.
6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객실 확장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0.5성급 무인도에 모인 ‘안CEO’ 안정환과 일꾼 이성민, 김성균, 배정남, 임현성, 경수진, 김남일의 둘째 날 모습이 펼쳐진다. 스튜디오에서는 붐, 송지효, 김종민, 빌리(Billlie) 츠키가 이들의 하루를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안정환과 일꾼들은 0.5성급 무인도에서 먹을 마지막 만찬을 준비한다. 요리를 만들던 중 재료로 쓰려던 성게가 산산조각이 나, 성게 가시가 알에 박혀 먹을 수 없는 위기에 처한다. 이를 보던 이성민은 해결사 본능을 발휘해 긴급 수술에 들어간다. 마치 본인이 출연한 의학 드라마 ‘골든타임’ 속 최인혁 과장처럼 진지하게 수술을 집도하는 이성민의 모습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첫째 날 직접 ‘문어 대파전’을 만들었던 이성민이 이번에는 물회 만들기에 도전한다. 물회에 들어갈 재료를 손질하던 이성민은 “내가 이런 걸 할 줄은 상상도 못 했다”며 자기 행동에 자신도 놀라워한다. 제대로 맛을 내기 어렵다는 물회 육수용 양념도 척척 만든 이성민. 그가 이번 요리도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만찬이 완성되고 안정환과 일꾼들은 모여서 식사를 즐기며 회포를 푼다. 이때 이성민의 절친한 후배 송지효는 그의 먹방을 보며 “진짜로 만족하신 표정”이라며 부러워한다. 그중 한 음식을 만든 일꾼에게 안정환이 “0.5성급 무인도에서 셰프 할 생각 없어요?”라고까지 물어본다고 해 셰프 제안을 받은 일꾼은 누구일지, 음식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준형 "아파트도 ♥김지혜 명의…수입 비율 10대 0"(영업비밀)
- 트와이스 나연, 'ABCD' MV 비하인드 컷 "오색찬란 모멘트"
- '송스틸러' 옥주현, 1세대 레전드 걸그룹 면모 과시 "입 안 다물어져"
- 김준수 "아이돌 뮤지컬 진출 싫어하는 사람? 충분히 이해" [소셜in]
- '하시2' 오영주 "'스캔들'로 첫 연기 도전…오랫동안 꿈꿔왔던 순간"
- '심야괴담회' 죽음의 시즌4(死) 6월 23일 첫방…김호영·지예은 합류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