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심쿵한 임영웅 목소리♥"…`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 83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 총조회수는 17일 현재 8308만뷰를 기록 중이다.
또한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톱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또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고, 주간 인기상 5주 연속 1위와 멜론 일간차트 979일 연속 진입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 총조회수는 17일 현재 8308만뷰를 기록 중이다.
이 노래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톱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또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고, 주간 인기상 5주 연속 1위와 멜론 일간차트 979일 연속 진입중이다.
임영웅의 팬들은 "명곡 중에 명곡", "늘 심쿵, 넘사벽 가창력"이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또한 2023년 금영노래방 OST 연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그리고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 OST 상, 제31회 서울가요대상 OST 상, 2022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2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도 OST 상을 받은 바 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롱 환자` 이렇게 만들어졌다…기록 조작해 11억 가로챈 의사
- "올림픽 누구도 원치 않아"...파리 시민들, SNS로 보이콧
- ‘이태원 참사’ 희생자 찾은 이언주 “그곳에 걸린 사진 보니 슬픔 밀려와”
- ‘피 토하며 후원금 요청` 정유라…감정 복받친 지지자들 “많이 못보내 미안”
- `나혼산` 나왔던 박세리 주택, 강제경매 넘어갔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