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장하오X김태래X한유진, 유명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찬란한 청춘의 비주얼

김현희 기자 2024. 6. 17. 13: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이 화보를 통해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이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로 발매 당일에만 약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부터 3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에 올린 최초의 K-POP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Y 매거진(장하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이 화보를 통해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17일 패션 매거진 Y 매거진은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이 장식한 14호 커버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세 멤버는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소화한 모습이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찬란한 청춘의 비주얼로 3인 3색 매력을 배가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장하오와 한유진은 자신의 원동력에 관한 질문에 각각 "스스로를 항상 발전하게 하는 팬분들의 기대, 멤버들과 제로즈"를 꼽으며 그룹과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제공=Y 매거진 (위) 김태래, (아래) 한유진

이어 김태래는 앞으로의 목표로 "아이돌 그룹 멤버로서는 계속해 기록을 경신하고, 보컬리스트로서는 '노래' 하면 딱 떠오르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각기 다른 세 멤버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Y 매거진 14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이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로 발매 당일에만 약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부터 3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에 올린 최초의 K-POP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다. 컴백마다 K-POP 새 역사를 작성하며 대체불가 '5세대 아이콘'으로 떠오른 이들은 오는 9월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도시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2024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에 돌입, 글로벌로 활동 반경을 확장한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