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건강 이상에 녹화 중단...전현무 “배탈 난 상황에서도 먹고 싶냐”(‘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명수가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파리 올림픽 클라이밍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위해 나선 이연복의 모습이 그려졌다.
클라이밍 대표팀은 이연복이 만든 보양 중식으로 기력을 보충했다.
이 모습을 본 김숙, 전현무, 박명수는 "요리해달라"고 요청했고, 이연복은 "알았다. 해주겠다. 말로만"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파리 올림픽 클라이밍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위해 나선 이연복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연복은 대표팀을 위해 보양 중식을 준비했다. 새우 냉채, 관자 냉채, 전복냉채, 만두를 선보였다. 클라이밍 대표팀은 이연복이 만든 보양 중식으로 기력을 보충했다.
이 모습을 본 김숙, 전현무, 박명수는 “요리해달라”고 요청했고, 이연복은 “알았다. 해주겠다. 말로만”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사람이 변했다. 예전에는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정말 정신없이 요리 해주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명수가 입맛을 다시자 전현무는 “형님은 배탈 난 상황에서도 먹고 싶냐”고 말했고, 이에 박명수는 현재 “알레르기 때문에 부상 투혼 중”이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김숙은 “중간중간 자리를 비워도 저희는 모른 척하겠다”라고 말했고, 박명수는 “중간중간 기절하더라도 죽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이승기 장인 주가조작 무죄 뒤집혔다…이승기 측 “아티스트 가족은 건드리지 말아달라”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어떻게 살고있나 봤더니...“가수로 투잡”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몰랐던 동생이 있었다…모친 장례식 후 친척과 만난 이상민의 ‘출생의 비밀’ (미운우리새끼)
- ‘임채무 전처’ 故박인숙, 오늘(17일) 9주기…6개월 시한부 선고
- ‘나 혼자 산다’ 나왔던 박세리 4층집, 경매 넘어갔다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연예인도 ‘내돈내산’ 화제…새 신부 ‘하니’도 선택한 제로네이트[SS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