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가문지원월드 오픈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는 8월8일까지 약 2개월 간 운영한다. 게임을 처음 이용하는 유저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월드로 리볼도외 및 카스티야월드에 가문(캐릭터)이 존재하지 않아야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 유저들은 가문 및 스탠스 경험치 3배 적용, 캐릭터 승급 비용 무료, 38등급 리전 장비 지원 등의 초특급 지원 혜택을 받으면서 고속 성장할 수 있다.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에서 육성한 가문은 종료 후 리볼도외월드로 자동 통합된다.
대량의 페소를 확보할 수 있는 ‘레티샤야 레티샤야 아이템을 부탁해’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레티샤의 페소상자 기본 보상인 월장석은 1개당 1만페소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다크앤다커 모바일’ 개발자 채용…모집분야 10개 직군
17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테크 (Tech)와 사용자 경험 & 사용자 인터페이스 (UX & UI), 아트(Art), 게임 디자인 등이다.
세부적으로는 ▲서버 프로그래머 ▲엔진 프로그래머 ▲컨텐츠 프로그래머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UX Designer) ▲스토리보드/프리비즈 아티스트 ▲시각효과 아티스트 ▲캐릭터 컨셉 아티스트 ▲3D 환경 아티스트 ▲시네마틱 연출 애니메이터 ▲시스템/밸런스 디자이너 등 총 10개 직군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직무테스트, 면접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글로벌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개발팀에서 일하게 된다.
익스트랙션 RPG 장르의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는 8월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오로치히메 발렌타인’ 출시
‘오로치히메 발렌타인’은 오로치국 소속으로 쌍검과 암기를 무기로 사용하는 ‘물리 재머’ 캐릭터다.
필살기 사용 시 적 전체에 높은 확률로 출혈 효과를 부여한다. 공격 대상이 출혈 상태일 때 공격 위력이 증가하고 체력을 회복하며 브레이크 헤이스트 상태가 적용된다.
풀 체인 발동 시에는 물리 공격 및 풀체인 위력 증가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전용 시나리오를 볼 수 있는 ‘캐릭터 체험’과 이벤트 퀘스트 ‘오로치히메의 최고의 초콜렛 만들기’ 도 진행한다.
6월 중 신규 캐릭터 ‘오로치히메 발렌타인’ 모집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픽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사토리’ 요기개방 오픈 기념 복각 이벤트를 통해 인기 캐릭터를 다시 모집할 수 있고 오는 25일부터는 추천 5종 무기와 카케지쿠 픽업을 진행할 수 있다.
◆ 모바일 타워 디펜스 ‘워처 오브 렐름’ 콘텐츠 길드전 업데이트
‘워처 오브 렐름’ 길드전은 이름 그대로 길드 간의 단체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다. 영웅을 파견하여 주둔 건물을 수비하고 마법 병사를 통해 상대 길드의 수비군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최신 타워 디펜스 길드전이다.
길드전의 한 시즌은 준비 기간, 전투 기간, 결산 기간으로 구분된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준비 기간 동안 영웅을 배치해 주둔시키고 화요일에 길드장과 부길드장의 주둔 조정 단계를 거친다.
이후 매주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지휘검을 소모해 2일마다 매칭되는 대전 길드와 실질적인 대전 단계인 전투 기간에 돌입한다. 매주 일요일 길드전 포인트에 따라 랭킹 및 티어가 업데이트되는 결산 기간이 진행되고, 마지막 결산 기간에 추가 시즌 보상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길드전 신규 공격 유닛으로 몬스터와 유사한 마법 병사가 추가됐다. 레어, 에픽, 레전더리, 마법 장군 4개 등급으로 나뉘며, 다양한 직업과 전투 특성을 가진 마법 병사 조합을 이용해 길드전에서 전략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워처 오브 렐름’은 모든 이용자가 자연스럽게 길드전에 적응해서 즐길 수 있도록 정식 시즌 전환 전 금일을 시작으로 여러 차례의 선봉 시즌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워처 오브 렐름’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여름 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