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토레타, 에스파 윈터 광고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코카콜라는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광고 메이킹필름을 지난 16일 공개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윈터가 직접 부른 토레타송으로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며 "평소에도 토레타를 좋아해 자주 즐겨왔던 윈터인 만큼 토레타에 대한 애정과 현장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메이킹필름을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공식 유튜브채널에 공개한 이번 메이킹필름은 58초짜리 영상으로 토레타와 윈터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모델 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케이크와 풍선을 들고 함박 웃음을 짓는 윈터의 모습을 시작으로 광고 촬영 현장 분위기를 메이킹필름에서 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윈터가 직접 부른 토레타송으로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며 “평소에도 토레타를 좋아해 자주 즐겨왔던 윈터인 만큼 토레타에 대한 애정과 현장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메이킹필름을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토레타는 201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 토레타 제로를 출시하여 포트폴리오를 강화했고 걸그룹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혼산’ 나왔던 박세리 대전 주택, 경매 넘어갔다
- 日서 197년 만에 돌아온 신윤복 그림, 감쪽같이 사라졌다
- “외박 중 아파 속상했는데”…시민이 건넨 케이크에 울컥한 군인
- 지하주차장서 여성 흉기 위협해 납치…900만원 뺏은 30대 남성
- 시킨 음식 다 먹고 “전에 먹던 맛 아냐” 환불요구한 손님
- “키 180cm에 면식범”…故구하라 금고 도둑 찾는다
- ‘낼모레 환갑 실화?’…58세 동안男 “아침으로 ‘이것’ 먹는다”
- 양세형 “돌아가신 아버지, 알고 보니 서울대 출신…도배일 힘들었던듯”
- 멸치·뱅어·빙어 자주 먹는 女, 건강하게 오래 산다
- 지하철서 잠든 모습 포착됐던 이준석 “옆 자리 그 분께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