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국립서울현충원 등서 묘역정화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과 경북 영천 국립영천호국원에서 묘역정화 봉사활동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24일과 이달 14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 묘역정화 봉사에는 HD현대 임직원 140여 명이 참여했다.
HD현대는 국가유공자를 위한 임직원 기부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 경기 성남시 HD현대 글로벌연구개발센터(GRC)에 임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키오스크를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과 경북 영천 국립영천호국원에서 묘역정화 봉사활동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24일과 이달 14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 묘역정화 봉사에는 HD현대 임직원 14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순국열사에 대한 헌화와 참배를 시작으로 묘역 주변 잡초제거, 꽃 심기, 비석 닦기, 태극기 정비 등을 실시했다.
HD현대는 국가유공자를 위한 임직원 기부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 경기 성남시 HD현대 글로벌연구개발센터(GRC)에 임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키오스크를 운영 중이다. 기부금은 국가유공자와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HD현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 대한 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명대에서 감동받은 노소영, 모교 서울대에서 실망한 이유는?
- 성교육 중 ‘노출신 영화’ 튼 중학교 교사…“성관계 후 야릇” 발언도
- 조합장에 성과급 10억? 반포 래미안원베일리 주민 불만 폭발
- 차기 대통령 선호도 1위 이재명…한동훈에 11%p 앞서
- 이승기, “결혼 전 일, 가족은 지켜달라”…‘장인 주가 조작 혐의’에 호소
- 지진 몰고 다니는 스위프트…英 지질조사국 “지구가 움직였다”
- “‘나혼산’ 나온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 ‘내 사진 이상해’...‘밀양 성폭행’ 가해자, 신상폭로 유튜버에 연락
- 조국 “5000억으로 시추하겠다는 尹정권…주거·의료에 써야 선진국”
- 진중권 “민주당, 차라리 헌법 84조 문구 ‘야당대표’로 바꿔라”, ‘이재명 방탄’ 법안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