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의 사랑 유니버스…'코스믹'에 담은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이 신보로 사랑 유니버스를 펼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레드벨벳 SNS에 새 앨범 '코스믹'(Cosmic)의 수록곡 무드 클립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의 독특한 음색이 귓가를 사로잡았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코스믹'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레드벨벳이 신보로 사랑 유니버스를 펼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레드벨벳 SNS에 새 앨범 '코스믹'(Cosmic)의 수록곡 무드 클립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들의 아카펠라와 신비로운 비주얼을 담았다.
레드벨벳의 독특한 음색이 귓가를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각자 신곡 하이라이트 멜로디 일부를 청량한 음색으로 소화했다. 이어 실크 드레스 등을 소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수록곡 '선플라워'(Sunflower)는 팝 댄스곡이다. 기타와 신스 사운드, 감성적인 멜로디가 특징. 동화처럼 순수한 사랑을 노래한다. 태양을 짝사랑한 해바라기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또 다른 신곡 '라스트 드롭'(Last Drop)은 R&B 팝 곡.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보컬 하모니가 돋보인다. 마지막 순간까지 빛을 뿜어내는 백색왜성처럼 너를 비추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버블'(Bubble)은 신스팝 댄스곡이다. 경쾌한 드럼 비트와 베이스, 키보드 연주가 인상적이다. 너와 함께하는 세상은 온 우주가 부러워할 만큼 찬란하다는 고백을 전한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코스믹'을 발매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