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한보름 “아름다운 한채영 포스에 반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캔들' 한보름이 한채영과 호흡을 밝혔다.
KBS2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최지영 감독과 배우 한채영 한보름 최웅 김규선 전승빈 진주형 이병준 조향기 황동주 오영주 김유이 김진우 이시은이 참석했다.
'오 삼광빌라' 이후 복귀하게 된 한보름은 "3년 만에 좋은 작품을 만나서 KBS에 인사드린다. 그때와 상반된 캐릭터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 설아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최지영 감독과 배우 한채영 한보름 최웅 김규선 전승빈 진주형 이병준 조향기 황동주 오영주 김유이 김진우 이시은이 참석했다.
‘오 삼광빌라’ 이후 복귀하게 된 한보름은 “3년 만에 좋은 작품을 만나서 KBS에 인사드린다. 그때와 상반된 캐릭터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 설아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한채영과 호흡에 대해 “너무 예쁘고 아름답고 그 연기할 때 몰입감에 포스에 반했다. 연예인 같아서 아직 다가가기 어렵더라. 정말 아름답다. 제가 복수를 해야하는데 팬심을 누르고 열심히 해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스캔들’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를 다룬다. 17일 오후 7시 50분 첫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그알’, 故구하라 금고 도둑 제보 받는다 - 스타투데이
- 제베원 성한빈, 소년과 남성 사이[화보] - 스타투데이
- 엔하이픈, 7월 12일 정규 2집 컴백 - 스타투데이
- ‘스캔들’ 한채영 “첫 연속극, 스펙터클한 대본에 선뜻 출연” - 스타투데이
- 거미,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 ‘다듀와 한솥밥’[공식] - 스타투데이
- 김광규, 전현무와 골프 대결 “지면 망신인데” (‘라베했어’) - 스타투데이
- 김민하, 독보적 분위기[화보] - 스타투데이
- ‘푹다행’ 안정환, 이성민 위해 전복 일타 강사 변신 - 스타투데이
- 아이브, 28일 펩시 협업곡 낸다...써머송 - 스타투데이
- 휘브, 초동 2배+MV 1000만 뷰 ‘커리어 하이’ 기록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