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개발자 대규모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제작 중인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가 대규모 채용을 17일부터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는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글로벌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개발팀에서 일하게 된다.
조두인 블루홀스튜디오 대표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크래프톤의 전략 프로젝트다"며 "글로벌 서비스의 론칭과 성공을 위해 역량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제작 중인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가 대규모 채용을 17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테크 (Tech)와 사용자 경험 & 사용자 인터페이스 (UX & UI), 아트(Art), 게임 디자인(Game Design) 등을, 세부적으로는 총 10개 직군을 모집한다. △서버 프로그래머 △엔진 프로그래머 △컨텐츠 프로그래머 △사용자경험(UX) 디자이너 △스토리보드·프리비즈 아티스트 △시각효과 아티스트 △캐릭터 컨셉 아티스트 △3D 환경 아티스트 △시네마틱 연출 애니메이터 △시스템·밸런스 디자이너 등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직무테스트, 면접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글로벌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개발팀에서 일하게 된다.
익스트랙션 RPG 장르의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한국에서 대규모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오는 8월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해외 지역에는 첫 대규모 테스트 이후 가장 많은 호응을 보낸 미국과 일본, 튀르키예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조두인 블루홀스튜디오 대표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크래프톤의 전략 프로젝트다"며 "글로벌 서비스의 론칭과 성공을 위해 역량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롱 환자` 이렇게 만들어졌다…기록 조작해 11억 가로챈 의사
- "올림픽 누구도 원치 않아"...파리 시민들, SNS로 보이콧
- ‘이태원 참사’ 희생자 찾은 이언주 “그곳에 걸린 사진 보니 슬픔 밀려와”
- ‘피 토하며 후원금 요청` 정유라…감정 복받친 지지자들 “많이 못보내 미안”
- `나혼산` 나왔던 박세리 주택, 강제경매 넘어갔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