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군 후배들에게도 온기♥ 가득하길"… `영웅나라`, 백골부대에 400만원 상당 장병복지물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국군 장병들을 위한 복지물품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네이버팬카페 '영웅나라'는 호국보훈의 달과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지난 15일 육군 백골부대 진백골대대에 402만8500원 상당 장병복지물품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국군 장병들을 위한 복지물품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네이버팬카페 '영웅나라'는 호국보훈의 달과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지난 15일 육군 백골부대 진백골대대에 402만8500원 상당 장병복지물품을 기부했다.
영웅나라는 평소 출신 부대 사랑이 남다른 전우애를 가진 임영웅의 후배 장병들에게 기부, 의미를 더했다. 영웅나라는 2021년 연말부터 4회에 걸쳐 2100여만 원의 복지용품을 기부, 장병들을 위문했다.
정현주 영웅나라 리더는 "임영웅의 싱글 앨범 제목 '온기'처럼 군부대에 온기가 가득하길 바라는 회원 34명의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
진백골대대장은 "가수 임영웅 님의 생일과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정기적으로 기부를 실천하는 임영웅 팬클럽 '영웅나라'의 '온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임영웅 님의 후배들인 진백골부대 장병들도 이를 본받아 선행을 실천하는 삶을 살아가도록 군 생활을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영웅나라는 2020년 임영웅의 모교 장학금 후원을 시작으로 연탄 은행, 취약계층, 희망조약돌, 사랑의열매 기부에 이어 진백골부대 복지 물품 기부까지 4900여만 원을 기부, 후원했다. 영웅나라는 "같이하는 가치 있는 따뜻한 나눔을 임영웅과 팬들은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롱 환자` 이렇게 만들어졌다…기록 조작해 11억 가로챈 의사
- "올림픽 누구도 원치 않아"...파리 시민들, SNS로 보이콧
- ‘이태원 참사’ 희생자 찾은 이언주 “그곳에 걸린 사진 보니 슬픔 밀려와”
- ‘피 토하며 후원금 요청` 정유라…감정 복받친 지지자들 “많이 못보내 미안”
- `나혼산` 나왔던 박세리 주택, 강제경매 넘어갔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