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전혜빈 "남편 너무 사랑해…똑 닮은 아들 낳는 소원 성취" ('고딩엄빠')

이소정 2024. 6. 17. 11: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5'에 출연하는 전혜빈이 가족에 대한 애정을 내비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3회에서는 가수 겸 배우 전혜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는 2002년 LUV 1집 'Story Orange Girl' 데뷔한 후 가수, 배우 활동을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쳐왔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3회는 오는 1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MBN 제공



'고딩엄빠5'에 출연하는 전혜빈이 가족에 대한 애정을 내비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3회에서는 가수 겸 배우 전혜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은 사연자 박정은이 22세에 엄마가 된 이야기와 고민을 털어놓는다.

근황을 묻는 말에 전혜빈은 "아이 낳고 육아하면서 정신없이 보내고 있다"고 답한다. 이어 그는 "남편을 너무 사랑해서 남편과 똑 닮은 아들을 낳는 게 소원이었다. 아들이 정말로 남편과 99.9% 닮았다. 사랑 속에서 잘 키우고 있다"고 덧붙인다.

1983년생 전혜빈은 2019년 12월 2살 연하의 치과 의사와 결혼했다. 2022년 9월 아들을 품에 안고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그는 2002년 LUV 1집 'Story Orange Girl' 데뷔한 후 가수, 배우 활동을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쳐왔다.

박정은의 사연이 재연 드라마를 통해 펼쳐진다. 박정은은 "취직을 위해 서울에 올라온 첫날, 지인이 소개해 준 회사에서 면접을 봤다. 알고 보니 다단계 사업체였다. 간신히 빠져나왔는데, 때마침 과거 안면이 있는 오빠에게서 SNS를 통해 연락이 왔다. 그래서 세 명이 함께 술자리를 가졌고, 2차로 그 오빠네 집에 갔다가 막차가 끊겨서 그 집에서 하루 신세를 졌다"라고 이야기한다. 박정은은 "하루 이틀 그 집에서 지내다 보니 자연스레 동거하게 됐다. 그러다 6개월 만에 임신했다"고 말한다.

그는 "출산 후 아이 아빠가 육아도 나 몰라라 하고 생활비도 제대로 주지 않았다. 과거 다정했던 가면을 벗고 본색을 드러낸 것에 크게 실망해 결국 이혼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박정은은 "이혼 후 남자 복이 터졌는지 안정적이고 조건 좋은 연상남과 경제력은 부족하지만, 불도저 같은 연하남이 다가와 고민에 빠지게 됐다"고 이야기한다. 박미선은 "지금 자랑하려고 나오신 거 아니죠?"라는 돌직구를 던진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3회는 오는 1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