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개발자 대규모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홀스튜디오가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는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글로벌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개발팀에서 일하게 된다.
조두인 블루홀스튜디오 대표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크래프톤의 전략 프로젝트"라며 "글로벌 서비스 론칭과 성공을 위해 역량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루홀스튜디오가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17일 시작하는 이번 채용 모집 분야는 테크와 사용자 경험&사용자 인터페이스(UX&UI), 아트, 게임 디자인 등이다. 세부적으로는 △서버 프로그래머 △엔진 프로그래머△컨텐츠 프로그래머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 △스토리보드·프리비즈 아티스트 △시각효과 아티스 △캐릭터 컨셉 아티스트 △3D 환경 아티스트 △시네마틱 연출 애니메이터 △시스템/밸런스 디자이너까지 총 10개 직군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직무테스트, 면접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글로벌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개발팀에서 일하게 된다.
익스트랙션 역할수행게임(RPG) 장르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4월 한국에서 대규모 테스트를 진행했다. 8월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해외 지역에는 첫 대규모 테스트 이후 가장 많은 호응을 보낸 미국과 일본, 튀르키예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조두인 블루홀스튜디오 대표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크래프톤의 전략 프로젝트”라며 “글로벌 서비스 론칭과 성공을 위해 역량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기여분 100배 왜곡…상고심서 밝힐것”
- 이재명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재생에너지 기반으로 조성해야”
- 한미반도체, EMI 실드 부활…1분기만에 작년 매출 상회
- 국방부, 해상풍력 발전기 150m 고도 제한…“RE100 글로벌 트렌드 역행”
- 정부, 우크라이나 평화회의 참석…韓, 식량안보·전후재건·식수난 지원 확대
- “출퇴근길 혼잡 해소”…국토부, 22개 광역버스 노선·정류장 조정
- 정보처리 기술 한계 뛰어넘을 기술 개발 기틀 마련…마그논 오비탈 홀 효과 세계 첫 발견
- 외신도 조명한 한국 헬스장 차별 논란… “아줌마 출입 금지”
- 네이블-kore.ai, 전략 파트너십…“AICC 시장 공략”
- 콤비로, '생성형 AI 혁신 비즈니스 교육' 성료…“AI로 BM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