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사전 다운로드 19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사전 다운로드를 19일부터 진행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 출시 하루 전인 19일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 출시 하루 전인 19일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실제 게임 접속 및 플레이는 20일 12시 서버 오픈 이후 가능하다.
게임 정식 출시 후에는 이를 기념하여 ‘제네시스 G80’을 추첨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담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이다.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하는 전작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한편 자유경제를 비롯해 다양한 시스템을 발전시켰다.
또한 ‘에오스 블랙’만의 분쟁 특화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더욱 진보된 오픈 필드 정통 MMORPG를 지향한다.
출시를 앞두고 ‘에오스 블랙’은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 돌파와 함께 5개 서버로 시작해 여러 차례 서버 증설 후 총 20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이라는 사전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사전예약 목표 인원에 도달한 ‘에오스 블랙’은 참여자 전원에게 ‘희귀 패밀리어 소환권’을 비롯해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 정식 출시 일자는 물론 오픈 콘텐츠와 향후 3개월 간의 업데이트 내역을 공개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