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돌, 신캐 '오로치히메 발렌타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에서 신규 캐릭터 '오로치히메 발렌타인'을 출시한다.
'오로치히메 발렌타인'은 오로치국 소속으로 쌍검과 암기를 무기로 사용하는 '물리 재머' 캐릭터다.
신규 캐릭터 전용 시나리오를 볼 수 있는 '캐릭터 체험'과 이벤트 퀘스트 '오로치히메의 최고의 초콜렛 만들기'도 진행한다.
6월 중 '오로치히메 발렌타인' 모집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픽업 이벤트를 함께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에서 신규 캐릭터 '오로치히메 발렌타인'을 출시한다.
'오로치히메 발렌타인'은 오로치국 소속으로 쌍검과 암기를 무기로 사용하는 '물리 재머' 캐릭터다. 필살기 사용 시 적 전체에 높은 확률로 출혈 효과를 부여한다.
공격 대상이 출혈 상태일 때 공격 위력이 증가하고 체력을 회복하며, 브레이크 헤이스트 상태가 적용된다. 풀 체인 발동 시에는 물리 공격 및 풀체인 위력 증가 버프 효과를 얻는다.
신규 캐릭터 전용 시나리오를 볼 수 있는 '캐릭터 체험'과 이벤트 퀘스트 '오로치히메의 최고의 초콜렛 만들기'도 진행한다.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며 신규 캐릭터 조각과 뽑기권 등의 고급 보상을 받는다.
6월 중 '오로치히메 발렌타인' 모집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픽업 이벤트를 함께 연다. 20일부터 '사토리' 요기개방 오픈 기념 복각 이벤트를 통해 인기 캐릭터를 다시 모집할 수 있다. 25일부터는 추천 5종 무기와 카케지쿠 픽업이 이어진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