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완전체 재회 한다...심부전증 이겨낸 신구 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까지 '꽃할배' 완전체와 거침없는 매력의 김영옥이 전원 라이프를 함께한다.
하지만 건강이 제일인 꽃할배에게 찾아온 신구의 심부전증 투병 소식.
꽃할배 완전체와 김영옥의 방문으로 웃음꽃 가득한 하루가 펼쳐질 '회장님네 사람들' 88화는 오늘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까지 ‘꽃할배’ 완전체와 거침없는 매력의 김영옥이 전원 라이프를 함께한다.
17일 저녁 8시 20분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백일섭의 깜짝 등장으로 양촌리에서 꽃할배 완전체가 뭉친다
6년 만의 회동에 모두 소년처럼 즐거워한다. 대화 중 어딘가 시큰둥하게 대답하는 신구의 모습에 백일섭은 “이 형은 저녁에 딱 한잔해야 요게(말이) 풀려”라고 눈치를 채고, 무언의 손짓을 건네는 신구를 향해 “준비해 놨지”라고 대답해 행복한 웃음을 나눈다.
하지만 건강이 제일인 꽃할배에게 찾아온 신구의 심부전증 투병 소식. 지금은 심장박동기에 의지하고 있지만 많이 호전되어 일상을 되찾은 신구에게 이순재는 “잘 털고 일어났잖아”라는 말로 묵직한 위로를 건넨다. 이렇듯 젊은 시절부터 연기 생활의 동료로서, 하숙하며 동고동락한 친구로서, 서로를 서로보다 더 잘 아는 꽃할배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꽃할배는 ‘꽃보다 할배’ 여행의 추억을 떠올리는데, 백일섭이 여행 도중 벌어졌던 ‘장조림 통 패대기 사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그는 마음처럼 따라 주지 않는 몸에 자신도 너무 속상했지만서도, 함께하는 추억을 놓치고 싶지 않았음을 고백하며 많이 놀랐던 나영석 PD에게 아쉬움과 미안함을 전해 눈길을 끈다.
꽃할배 완전체와 김영옥의 방문으로 웃음꽃 가득한 하루가 펼쳐질 ‘회장님네 사람들’ 88화는 오늘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이승기 장인 주가조작 무죄 뒤집혔다…이승기 측 “아티스트 가족은 건드리지 말아달라”
- ‘나 혼자 산다’ 나왔던 박세리 4층집, 경매 넘어갔다
-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어떻게 살고있나 봤더니...“가수로 투잡”
- ‘임채무 전처’ 故박인숙, 오늘(17일) 9주기…6개월 시한부 선고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몰랐던 동생이 있었다…모친 장례식 후 친척과 만난 이상민의 ‘출생의 비밀’ (미운우리새끼)
- 김진경♥김승규, 오늘(17일) 결혼…모델·축구선수 커플
- 연예인도 ‘내돈내산’ 화제…새 신부 ‘하니’도 선택한 제로네이트[SS이슈]